본문 바로가기

국내여행/부산맛집

[맛집부산]일식 장미와 함께하는 화려한 외출 친구야~~~^^;;;;오랜만이얌!!!. "일신초밥" 일본식요리전문

728x90
SMALL

아주 간혹 먹는 고급 레스토랑 혹은 고급호텔식 식사...

 

분위기에 취해서 음식을 먹는 경우가 참 많다. ^^;;;

 

뿌나 또한 그런 음식은 맛보다는 분위기에 취해서 먹는다......ㅎㅎ

 

33년전 국민학교 반창들 ^^;;;; 시세말로 초딩친구들~~~~

 

그들과 함께 하는 식사는 그냥...다~맛난다.

 

벗님들에게 멋나는 시간을 소개합니다.^^;;; 

 

부지런한 친구 덕분에 편안하게 모임을 하였습니다.

 

이글을 빌려 친구에게 감사를 전합니다..^^....

 

친구알제...고마우이...니는 멋쪄...자슥...건강해야혀~~~ㅎㅎㅎㅎ

 

사랑한다 친구얌..ㅎㅎㅎㅎ

 

 

정열과 열정을 그대에게 ^^ !!!!

 

 

예약을 해놔서 이렇게 셋팅(?)이 되어 있었습니다....

 

 

일식집이죠 ~스탈이 팎팎 납니다...내실 안쪽으로 이렇게 자리를 잡고 있었습니다...^^;;;;

이렇게 티를 내줘야..ㅎㅎ 일식집 답죠(망구 뿌나생각)

 

자 그럼 ^^ 시식을 한번 해볼까요??

 

먼저 초장과 빈미니 앞접시(딱 봐도 간장종지 됩니당..ㅎㅎ)

 

 

 

그리고 기본 입가심용 죽과 된장 그리고 백상추 ^^ 고추.....

 

 

먼저 해물이 나옵니다.

지금 보시는 것은 3인분 기준으로 나온 것입니다.^^;;;

 

개불, 멍게, 해삼, 오징어....

우리가 쉽게 접하는 부산의 해물들이죠~~^^;;;

 

 

 

 

 

 

 

 

 

 

 

 

  

 

성게 알 ^^;;; 요고 귀한 것맞죠?? ㅎㅎㅎ 알싸하니...^^;;;

 

뿌나 혼자서..꿀꺽..했다눈..ㅋㅋㅋ

 

그래도 오랜 친구...이해해줍니다....^^;;;

 

 

 

  

 

 

 

 

 

대게의 살이 없을 줄 알았는데..^^ 있더라구요 ^^;;;

 

 

수육에 마늘 묵은지 (?)...

차라리 삼합으로 나와줬다면..ㅋㅋㅋㅋ 더~좋았을텐뎅....^^;;(삼합에 필이 꼿힌 뿌나 ㅎㅎ) 

 

 

 

요놈이 참 독특했습니다..^^;; 스테이크두 아닌것이 그렇다고 돈까스도 아닌것이..ㅎㅎㅎㅎ

 

 

  

 

초밥 ^^;;; 이것두..쪼매..아쉬웠담서..ㅎㅎ

(량이 뿌나는 좀더~~)

 

 

보통은 맛보기 김에 생선알과 밥을 싸서 ~주잖아요 ..

이곳은 이렇게 상추에 양념된 무침이랑..

좀 독특하던데요!? ㅎㅎㅎ

 

 

요넘은 매생이 미역국 ^^ 떡국 하공...요놈도...밥이 좀 있었다면 더~맛났을텐뎅..ㅎㅎㅎ

 

 

입가심으로 먹는 ^^...파인애플과...오렌지....

이날 뿌나가 먹은 것은 1인분 35,000원입니다.

뿌나의 개인평으로는...ㅜㅜ 쪼매 섭섭했죠...^^;;;

 

 

 일본식 요리전문

1978년부터라니...헐~~~^^;;;

 

일 신

 

연회석완비 야외도시락주문 -주차장완비-

(요~주차장이 좋았담서...^^ 늦은시간까지..주변에서 놀수 있었습니다)

 

부산시 동래구 명륜동 502 - 13번지

(메가마트 옆)

 

051 - 553 - 0303, 555 - 5756

 

팩스 : 051 - 555 - 3103

 

 

 

 

 

 

 

계절점심특선이 더~좋아보인다는..^^;;;;

광어쑥국이 어떤 맛일까..!? 하는...ㅋㅋㅋㅋ

 

 

 

 

  

     

      free counters 

 

27763

728x90
LIS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