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국내여행/부산맛집

[맛집부산]이렇게 저렴해도 되는 거얌!!! 『 삼겹시대 』가 왔당 ^^

728x90
SMALL

 오늘은 삼겹살 ^^;;;

요즘 자주 부산을 가게 되네요...ㅎㅎㅎㅎ

그래서..부산의 음식점 투어중입니당..ㅎㅎㅎ

오늘은 삼겹살 ^^ 데이~

아는 지인들과 함께하는 ...식사시간이 즐거운 하루였습니다...

함께 고되게 일하고..먹는...밥맛과 고기맛은..일품입니다..ㅎㅎㅎㅎ

거기다 가격까지 착하니...먹고나도 좀 미안한..그런 ...식사시간이였네요..ㅎㅎ

 

벗님들...어때요....요즘 많이 사라진듯 대패삼겹살...ㅜㅡ;;;

부산에서 봤네요..ㅎㅎㅎㅎ

대패~삼겹살 아시죠??

쭌니는 이상하게 대패삼겹살이 좋터라구요...^^;;;;

 

 

 

 

직장 회식을 해도..부담이 가지 않을 안주빨들!!!!

벗님들..어때요...

요기 근처 사시는 분들...

좋겠습니당..ㅎㅎㅎ

쭈니는 창원사는뎅...

창원에는 요즘...잘안보인담서...대패삼겹살..ㅎㅎㅎ

 

아시는 분은 다~압니당...대패가 딱....요렇게 ...나오죠..^^;;

어떤분이 정했는지...참..맞는 말 인듯..ㅎㅎㅎㅎ

 

잘..불판 오려주시고...기본 셋트 깔아주시공..

요기까지만...셋팅됩니당..

나머지

물과 추가 음식은 셀프됩니당..ㅎㅎㅎ

물론

쇠주나..음료는 가져다줍니당..ㅎㅎㅎ

 

 

 

 

 

 

 

 

 

 

 

 

천정인테리어...^^;;;

그냥...깔끔하다는..모~그런..맘으로다...쭈니가..올려봅니당...ㅎㅎ

 

 

 

 

 

배너 위젯             free counters

 

 

27405

728x90
LIS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