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국내여행/충청맛집

[맛집대전]친구는 오래친구 ...한우육회는 싱싱한 새로운 것 ""육회지존""

728x90
SMALL

 친구는 오래될 수록..그..깊이가 그윽하고....

신선한 음식은 바로...요리한 것이라 한다...^^;;;;-쭈니생각-

오늘은.....30년의 벗을 오랜만에 만났다...

 

최근에...아주 오랜 친구의....삐뚤어진....행동에서......오랜동안...가심이 아팟든 쭈니..ㅋㅋㅋㅋ

하지만...그친구는 정말...어릴때 보고 첨 본친구이고..

 

이친구는 그래도 꾸준이...세상 사는 ...모습과....애들의 커는 모습을 보았다...

 

부모의 안부를 묻는 사이기에 너무나...기분좋은...한잔이였다..^^;;;

 

쭈니가 소개하고픈....오로지 한우만 판다는.....육회지존

쭈니가 가는 날이 장날이라공..ㅋㅋㅋ 대폭적이 할인에..센스있는 문구가..

간만에 친구랑...크게 웃었을 수 있었담서...ㅎㅎㅎ

 

 

 

어려운 말로는 육사시미...쉬운 말로..육회..ㅋㅋㅋㅋ

25,000원 하는 육회를 ....18,000원에 판다한다...그것도 우리의 한우라네요..ㅎㅎㅎㅎ

만약에 한우아니면....한우로다 10마리 준답니다...참..기분 좋은 공약이다..ㅎㅎㅎㅎㅎ

이럴때..지인중에..한우를 가려내는 분이 잇는뎅...모시고 올껄..그랬나보당..ㅎㅎㅎㅎ

 

 

가게 양쪽으로...저렇게 플랭카드가 있습니다....헐~~~~^^ 대단하지 않습니까??

진짜~한우가 아니면...한우 10마리로..보상한답니당..ㅎㅎㅎㅎ

 

 

 진한 육수가 써비스로 나오공..ㅎㅎㅎㅎ

이곳만의 양념장이 따라나온다..ㅎㅎㅎㅎ눈~~~ㅎㅎ

맛나서...한그릇..더~추가했네요..ㅎㅎㅎ

 

 

 

이게 메인 요리 된다..육회...
^^;;; 치즈 조각이..앙증맞다...

그리고 ...노란계란자....그리고 배

양념이 약간된...육회...

맛이..참..고소했다....1등품이라고는 그렇치만..

오랜만에 만난 친구랑 소주한잔하기에는......

비가오면..회는 먹는 것이 아니라는데..

벗이...육회가 먹고싶다하여....

맛을 본다....

비오는 날...오랜 친구와...소주한잔...ㅎㅎㅎㅎ

요즘 쭈니...친구들이랑 자주본당..ㅎㅎㅎㅎ

그리운 것이..나이인가...!?

그렇게 오랜 벗이 그립다.....

 

오늘 밤 별이...빗에..젖는 밤이다...^^;;;;;

 

우리는 친구아이가!!?? ㅎㅎㅎㅎㅎ

이친구는 대전에 살다보니..이렇게...보지 않으면..참...보기 힘든 친구이다...^^;;

그래서 오늘은 ...대전...맛집을 소개해본다.....^^;;;;

 

 

작은 만큼...분위기는 아늑하다...^^;;;;

자..오늘...벗님들..생각나는..사람이 있다면...소주한잔에...한우 육회를 찾아보는 것도..나쁘지 않을 듯..^^;;;;

 

 

 

대전의 소주 랍니당..ㅋㅋㅋㅋㅋ 

 

 

다양한 소주 안주가 즐비하죠..선택은 벗님들...꼴리(?)는 대로...ㅋㅋㅋㅋㅋㅋ 

쭈니와 벗은...한우육회로다...^^;;; 먹었네요..ㅎㅎㅎ

 

 

아이디어..일반 백열전구가 꼭 양파망태기에..넣어서..인테리어를 꾸몄다몃...ㅎㅎㅎㅎ

 

 

개점 저녁 6시 부터 폐점 새벽 5시까징..ㅎㅎㅎ

일요일은 오후 6시부터 새벽 3시까징..ㅎㅎㅎ

여기도 체인점인 듯...

월평점이네요..ㅎㅎㅎㅎ

 

  

 

free counters  

 

 

27530

728x90
LIS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