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해외여행/터 키 Turkey

[한장추억터어키]터어키식 케밥과 라면도 좋은 궁합이당..^^;;

728x90
SMALL

2009년 1월 13일 요일은 기억이..^^;;;;

 

오늘은 13일의 금요일이다..일단...글래머스한 여인네는 밖으로 나다니면 큰일나는..^^;;

 

그래서 2009년 1월 13일의 추억을 떠올려본다...ㅎㅎ

 

쭈니는 여행을 가면 일딴 컵라면을 준비한다...

 

몇개만..^^ 간혹..아프거나..입맛이 없을때...

 

그리고 외쿡인 친구들이랑....친해지고 싶을때..사용하는 여행중....비밀병기이다..ㅎㅎㅎ

(아~!!! 쭈니 노하우 여기 푼다..^^;;; 벗님들도 얻는 것이 있었야하기에..ㅎㅎㅎ)

 

터어키의 1월 13일날...조카가 아파서...함께 먹었던...터어키 전통음식 케밥과 라면..

 

이 궁합도...꽤...좋은....궁합인 듯..ㅎㅎㅎ 쭈니 입맛에는 맞았다..ㅎㅎㅎ

 

이스탄불의 전통 음식 케밥가게에서 사온 ㅋㅋㅋㅋㅋㅋ 케밥과 라면....(컵라면이다 부피를 줄이는 방법이당..ㅎㅎㅎ)

 

 

 

 

 

 

 

 

배너 위젯             free counters   

 

27423

 

728x90
LIS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