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해외여행/터 키 Turkey

[한장추억터키]이스탄불 트램역에서...

728x90
SMALL

여행이나 생활이나....

어느 곳을 찾아가기 위해서는 모르는 길은 물어보는 것이 가장 빠르다..

(간혹 아는 길도 물어본다..그렇게 대화도 해보는 것이당..ㅎㅎ)

쭈니의 여행 철칙 중 하나다..

손발이 고생을 하지 않으려면..ㅋㅋㅋㅋ

일딴...여쭈어보라..물어보라는 야그당...ㅎㅎㅎㅎ

여행의 필수!!! 하나라도 더~배우고 익히고 싶으면...

많은 호기심과 의문을 품어야한다...-쭈니생각-

 

이스탄불 트램이 있는 곳에서 지나는 행인에게 여쭈었다..

어디로 가려는데..어떻게 하는 거죠??

친절한 터어키의 이스탄불 시민 ^^ 멋찌게 생겼다..그리고..친절하다...

터어키는 형제의 나라라고  아주..잘...설명해준다...많은 이가 대한민국에서 왔다면...

그렇게 좋아해준다....ㅎㅎㅎ

남자건 여자건..ㅎㅎㅎㅎㅎㅎ(한국인기준)

 

 

 

 

 

 

배너 위젯             free counters    

 

27453

 

 

728x90
LIS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