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국내여행/충청여행

[보령여행]지난 겨울 보령바다 이맘 때였지....아마~

728x90
SMALL

겨울바다~여기는 보령대천해수욕장입니다...^^;;;;

 

오래전 겨울 서해안을 돌아볼때....

 

또 다른 느낌으로 쭈니의 눈에 들어왔던....

 

대쳔해수욕장...

 

그때 먹은 겨울의 조개구이가...참..기억이 난다...

 

여름에는 잘 찾지 않고 겨울만 되면...보령이 생각난다....

 

벗님들...서해안의 겨울바다는 어떨까요??

 

오늘은 불현 듯....보령의 겨울바다가..서해안의 겨울바다가..그립다...

 

 

 

 

아마 몰라도 이 자세가...쭈니의 여행지 자세지 싶다...^^

멍때리는..모습...하염없이....

멍때리는 모습....쭈니가 행복해하는 순간이다....

 

 

그때..그 연인들은 지금은 행복하겠죠!!!???

겨울바다의 연인..참 운치가 있었습니다..ㅎㅎㅎㅎ 

 

 

조기....조망대 아래..멍때리는 사람보이죠...^^;;;

저~벗님도...행복했으면 하는 바램입니다..ㅎㅎㅎㅎㅎ 

 

 

아침의 바다는....참 아름답습니다...그것도..겨울바다는...태초를...꿈꾸게합니다...ㅎㅎㅎㅎ -쭈니생각-

 

 

점심때쯤 되었을때...사람들이 한둘씩...해변으로 나왔습니다..ㅎㅎㅎ 

 

 

쭈니 쑥스러워서 웃고있는 모습입니다..ㅎㅎㅎㅎ 

 

 

 

이곳을 그냥...봤습니다....아무 이유없습니다..ㅎㅎㅎ

꼭~이유가 있었야..바라보는 것은 아니죠..^^

 

간혹 그냥..시선이 머무는 곳이...상상속의 멋찐곳으로 변화하는 겁니다..ㅎㅎㅎ

 

 

아침 출사를 나오신...연인(?)..ㅎㅎㅎ

 

 

 

 

 제가 하루를 거했던..곳입니다...지금도 잘 있겠죠..ㅎㅎㅎ

 

 

 

 

쭈니는 잘 눕습니다....그리고 간혹 하늘도 봅니다... 

 

 

 

하늘을 보면서...한개피의 담배도 물어봅니다....

가장 좋았던 순간입니다...

쭈니는...최고의 순간이..이럴때인가 봅니다..ㅎㅎㅎㅎ

서해안의 겨울바다...

갑자기 옛사진이 ..보고싶어서 보다...이렇게 포스팅합니다..ㅎㅎㅎㅎ

 

 

 

 

 

배너 위젯             free counters   

 

 

27419

 

 

728x90
LIS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