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해외여행/인 도 India

[한장추억인도]푸쉬카르 문 레스토랑에서 ......두번째방문

728x90
SMALL

처음 이곳을 찾았을때는...정말 아무것도 모르는 쭈니로 갔다...

 

2001년도....그때와 크게 변화한 것이 없는 문 레스토랑...

 

여기 한장은 2007년도의 문레스토랑 사진이다...

(기회가 된다면 아나로그의 문레스토랑 사진도 올려볼께요..ㅎㅎ)

 

아주 단순하게 론닛에 나와있는 유명한 레스토랑이라기에...

 

이곳에서

 

인도 전통 음식을 먹었다...란~과 여러가지...

 

두번째는 그래도 여유가 좀 있다...

 

요기서는 인도 도착이 얼마 지나지 않아~ 볼살이 좀 있다....

 

그리고...돌아올때는 그의 7kg~10kg가 빠져서 온다..

 

인도는 음의 땅이다..그래서 여자는 물만 마셔도 찌고...남자는 ...아무리 먹어도 살이 찌지않는나라당...-쭈니생각-

 

 

 

인도의상에...ㅎㅎㅎㅎㅎ

 

무슨생각으로 저렇게 입었는지..ㅋㅋㅋㅋㅋ

 

쭈니는 못말려~~ㅎㅎㅎㅎ

 

 

 

 

 

배너 위젯             free counters

 

 

27414

728x90
LIS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