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해외여행/인 도 India

[한장추억인도]다이질링에서 본 에베레스트산의 경이~오! 신이시여~

728x90
SMALL

산이 하늘아래 있다는 말로 알고 보고 살아온 쭈니...

 

인도 다이질링에서 본 에베레스트산은 하늘에 있었다...ㅠㅠ

 

정말...우리의 강산처럼...그렇게 땅에서 보이는....곳 인줄 알았다....근데...

 

하늘에 있었다....그래서..못찾구...고민하다..지나는 지역분께...여쭈어 보었다....

 

그리고..그분의 손가락은...하늘을 향했다...맙소사.....ㅠㅠ....

 

경이였다...놀람이였다...그것은..하늘에..있었다...눈덥힌....하~~이~~얀~~산......

 

바로 하늘의 에베레스트산.....

 

사진을 찍어주는 사람도...어디있는 지 몰랐다....는 한국에 컴백하고 이사진을 보면서...알았다는..^^;;;;

 

쭈니가 손가락 방향에서 위로 약 실사 4cm 이 사진에서 위가 바로 에베레스트산이다..

 

 

 

 

보이시죠??  쭈니는 눈을 의심했습니다..내가 잘못봤나하공....^^;;;; 어찌 대자연앞에 겸손해지지 않겠습니까??...-쭈니생각-

 

 

 

 

 

 

 

배너 위젯             free counters

 

27403

 

728x90
LIS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