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해외여행/인 도 India

[한장추억인도]다이질링의 힌두사원과 이슬람사원 사이의 휴식공간(?)

728x90
SMALL

다이질링의 만남의 광장 뒤켠으로 힌두사원과 이스람사원이 붙어있다...

 

그 사이에..휴식 벤치가 있다...

 

옆의 글을 읽어보시란~~ㅎㅎㅎㅎ(영문판으로 무엇이라 적혀있다...ㅎㅎ)

 

쭈니의 쫀 모습..ㅎㅎㅎㅎㅎㅎ

 

쭈니의 옆에 있는 영문을 벗님들...해석 좀 해주삼..^^;;;

 

쭈니가 좀 짧아서리...ㅋㅋㅋㅋ

 

그럼 ...능력있는..벗님을 기다리면서...

 

표정이 압권이라..ㅎㅎㅎㅎㅎ

 

이곳 사원을 들어갈때는..신발을 실내와로 바꾸어 신어야..한다..^^;;;;

 

항상...박쉬시(동냥과 비슷한 비용지불)가 있다는 것..기억하삼..여기는 인도입니다... -쭈니여행팁-

 

 

 

 

 

 

배너 위젯             free counters

 

 

27408

728x90
LIS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