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해외여행/요르단 Jordan

시리아 출발에서 요르단 숙소까지 여정

728x90
SMALL

 

*출발전의 시리아 하늘

 

 

 

 

*시리아 숙소의 내부모습들....

 

*이제 여행의 기본이 되어가는 조카의 배낭..여행가의 포스가..보인다..ㅎㅎㅎ

 

 

 

* 요르단으로 가기위해서 대기하는 동안 카운터의 옆자리에서 여유부리는 조카..

 

* 서로가 이별을 아쉬워하는 담소가 이어지고..

 

*조카랑 나와...여유로운 대화도 하고...

 

 

* 선글라스의 모습을 스스로 담아보는 ...혼자 놀기의 진수가 보인다...ㅎㅎㅎㅎ

 

 

 

* 이것이 일명 위대한 셀카이다..ㅎㅎㅎㅎ

 

* 추억을 한아름 안겨준..그린호텔에서....출발한다.

 

* 이차와 함께....

 

* 도시를 지나....

 

* 휴게소를 지나...

 

* 전통의 신기한 자동차도 구경하면서..

 

* 휴게소에서 맛난 것도 사먹고..셀카도 찍고...

 

* 서로의 볼일(?)도 ㅋㅋㅋ보고....

 

 

* 하늘은 맑고..청명했다...

 

* 여행의 여유로움...

 

* 자연에서 사는 삶....아름답지 않은가...

 

* 계속 달린다..요르단을 가기위해서~

 

* 차창으로 스쳐가는...대지의 ..모습...

 

* 자연그대로의..모습...

 

* 늦은 시간 도착한 요르단...

 

*저녁 야경의 모습...

 

 

 

* 숙소에서의 조촐한 생일파티

 

 

 

* 호텔사장과의 조우~

 

* 손님에게 안보여 준다는 연주~~대단했습니다..고맙구요...^^;;;

 

* 시긴한듯 구경하는 사람들....

 

* 수많은 여행자를 스쳐보냈다는 호텔의 사장과 사모~

 

* 기타도 어슬푸지만...그래도 연주를...ㅎㅎㅎㅎ (요고순전히 설정이당..ㅎㅎ)

 

* 많은 대화와 정보를 수집 중인 나~(현지인의 정보가 최고라..생각하는 쭌이)

 

* 자연스런 대화에서 오는..여유...

 

* 심취한 연주의 모습...

 

* 조카의 귀여움에...흐뭇해하는 사장님...

 

* 그새 친해졌서는 겜을 한다...나보다 낳은 울..조카~~~~

 

숙소의 모습...

 

 

728x90
LIS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