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국내여행/경북맛집

코봉이 해물찜 해물탕 - 바다가 눈앞에...

728x90
SMALL

점심한끼...

풍짐한 바다가 눈앞에서...ㅎㅎ

벗님들~

한가위 명절 자~알 보내셨죠..

 

뿌나는

이래저래

바쁘게 보냈답니다.

 

자~그럼

벗님들과 

한끼 먹어보자요! ㅎ

이거 이거

보는 것으로도 비쥬얼 장난아님!

벗님들 생각은!?

낮만 아니라면...

쇠주한잔

딱!

그래도 콜라랑...묵었다능..

암튼

대구 현풍군으로 지나가신다면...

이~ 비쥬얼에 맛한 번 보삼들...

간만에 

맛집쓰려니..영~ ^^

그래도 

정보제공이란 의미로다...

김에

요것 저곳

함께 드셔보삼...

그냥...

듁인다능...

마이무~뿌나..ㅎㅎ

이렇게

맛난 시간을 준 

옆지기에게 감솨~ ㅎ

또 먹고파!! 잉~!!!

따뜻한 식감과..

해물들...

다음에는 해물탕으로 먹는 것으로...홍홍홍!!!

한가위 명절

맛난 것 많이 드셨었도..

요녀석 비쥬얼 보시면..

탐난다능...

이곳은

대구 현풍군 테크노폴리스점

코봉이 해물찜 해물탕입니다.

 

자~자~

벗님들

가만에 아~하시고...

새로운 10월

희망찬 

꿈꾸어보아요..ㅎㅎ

친절한 쥔장님의 

설명

콩나물과 해물을 돌김에 써서 드셔보세요. ㅎㅎ

현풍군 테크노폴리스점

코달이 해물찜 해물탕

053 - 295 - 2222

 

#현풍테크노맛집 #대구현풍맛집 #현풍테크노밥집 #현풍해물찜 #코봉이해물찜 #코봉이해물탕 #코봉이해물찜해물탕 #쭈니나라 #뿌나 #뿌리깊은나무

728x90
LIS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