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국내여행/경북맛집

감포맛집/돌고래횟집 - 벌써 땡기는 감포의 명품물회 이 맛에 반하닷 또 먹고파^^;;;

728x90
SMALL

 벌써 땡기는 감포의 명품물회 이 맛에 반하닷 또 먹고파^^;;;

감포맛집/돌고래횟집



오늘은 일요일~

아~

무척이나 더운 하루입니다...^^;;;


이럴땐 뿌나..시원한 것 생각함서...

글쓰기 하면..쪼매 낫아집니당..


갑자기 땡기는 감포맛집 돌고래횟집의 명품물회..

올해도 핫한 맛이 될 듯합니다.


그래서 가야쥐~ 올여름도 고고고...

여름 되기전에..먹고는 넘 추웠던 기억이..ㅋㅋㅋ


헌디...중독성 강해요..

지금 이케 더울때는 영양가면 영양...맛이면 맛..

감포 돌고래 횟집의 명품물회...그 맛집의 세계로 가고싶어요!!!!


그럼 벗님들~ 고고고!!!!



이것이 경주 감포맛집 명품물회 돌고래횟집입니당...

오~ 또...먹고짭다능....^^;;;

이곳 돌고래횟집의 명품물회..


그뚜..스페셜로다..안드셔면 말을 마삼..ㅎㅎ


다~ 이곳을 찾는 이유가 있다능...뿌나생각!!!


감포 머구리 1세대의 집다운 육수의 보약같은 맛과...


싱싱한 해물이 가득한..

돌고래 횟집의 명품물회맛!!!


감포맛집의 물회는...다~ 이곳에서 소문이 났다능...(진짜로!!!)



이곳 맛을 보러간다면...또한 용굴도 한번 보시란~~ ^^;;;

초입에서 담은...


나진항 ㅋ 


그럼 단촐한...푸~울샷!!1

먹고싶다..감포 명품물회...



이곳은 어딜까요!?

주변 5분내 거리의 풍경들 좋아요..ㅎㅎ


명품물회

매운탕과 함께 드셔야..그 맛의 세계를 안다능...



바다위에 뜨있는 느낌으로 

시원한 돌고래 명품물회를 드신다면..


신선이 따로 없다능...ㅋ


요즘 아쉬운 것...

다음에 동영상이 안올라가서..바로..현장감이 떨어진다능..ㅜㅜ

관계자 여러분~ 참조하소서...ㅠㅠ



요래...요래..나옵니다.


무척이나 더울 때...

바다만 봐두..시원한디..


감포맛집 돌고래의 명품물회를 함께 드시면..

거 시원함은 뻥 뚫립니당..ㅎㅎ



먼저..국수를 말아서뤼~ ㅋ

국수 시식부터하공..ㅎㅎ



느낌은 맛을 봐야..ㅠㅠ

이것이 감포맛집 돌고래횟집 명품물회!!!

입가심으로..입안을 깨운하게 하공...ㅋㅋㅋㅋ



싱싱한 고기의..맛을 느끼면서...

맛과 즐거움을 다~ 잡았던...


지금 더워서..이포스팅을 씁니당..ㅎㅎ

올 봄에...갔다가...ㅋ 맛본..아~ 오늘 창녕 장난 아닙니다.

그래서 먹고싶은 맘으로다..뿌나...ㅜㅡ...


아~ 땡긴다....물회...


감포맛집을 대표하는 

명품물회의 집


돌고래횟집

054-744-3507


경북 경주시 감포읍 나정리 667

주차장 대빵 넓어요...ㅎㅎㅎ





이것이...경주 감포맛집 돌고래횟집의 메뉴...

단출합니당..ㅎㅎ




돌고래 횟집의 인테리어는 유명한 건축디자인너가 한 것이라..

느낌이 달라요..ㅎㅎ


돌고래 횟집 주변으로..

펼쳐지는...갈매기와 바다..이것이 동해의 느낌..ㅎㅎ





요즘도...대게가 대세인 듯..ㅋ


아~ 먹고프다...명품물회....택배안되나요!? ㅋㅋㅋㅋ




728x90
LIS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