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국내여행/경북맛집

현풍맛집/부생밀면 - 캬~ 현풍에도 밀면이 있었다능...밀면전문점이..오..맛도...좋아랑..!

728x90
SMALL

 캬~ 현풍에도 밀면이 있었다능...밀면전문점이..오..맛도...좋아랑..!

현풍맛집/부생밀면




밀면은 봄, 여름, 가을, 겨울

언제나 조리합니다.!!!

이 글에..뿌나..뿅갔다능..ㅎㅎ

정말..겨울에 먹는 밀면..맛나요~

가을에 먹는 밀면..맛나요...ㅎㅎ


깔끔하고 개운하고 시원한 맛!!!

이였담서..ㅎㅎ


부생밀면 ..기억 날 듯합니다.

바로 주변 현풍 석빙고 구경갔다가..발견한 ...

뿌나의 눈과 침샘을 자극해서뤼~ 바로..확인 들어간 곳!!


벗님들~ 함께 맛보자능..ㅎㅎ



뿌나는..밀면은 왠지..곱빼기가 좋다능..ㅋ

요고이...뿌나가 자주 소개하는..밀면

현풍 맛집 부생밀면입니당..


주택가에 있습니다. 찾기 쉽습니다.

맛한번 보는 것으로..


현풍 석빙고 가시거덩..

이곳에서 맛보는 시간도...


딱..곁반찬이 이케..^^;;;



겨자..쪼매 넣고..

양념은 쪼매 빼공..ㅎㅎ


뿌나스타일에 맞게..ㅎㅎ

식초는...거시기해서 빼공..



내부시설...딱 좋아!!

벗님들...이곳은 현풍 석빙고 주변 부생밀면입니당..ㅎㅎ



혹자들은 가위질 안해서 먹어야..한다하지만도..

뿌나는 그냥..먹기 편안하게..


물론 이두 문제가 있기는 하지만도..ㅎㅎ

곱째기..


십자내공을 섞어서뤼~ 바루..ㅎㅎ

비벼서~ ㅎㅎ



드시면..기분 짱좋아요..ㅎㅎ


밀면전문점

부생밀면

053-616-6733


대구 달성군 현풍면 중리 113-1

주차장 주변...^^;;;





식당앞 벽에 걸려있던..플랭카드..

밀면의 전설이 있담서..ㅎ

한번 읽어주시공..

맛을 보는 밀면..의미가 다르게 전달됩니당..ㅎㅎ


부산에서 맛보는 밀면은 뿌나가 많이 소개했죠 ^^;;;

대구 달성군 현풍에서 맛보는 밀면 맛~

좋아요!!!



봄, 여름, 가을, 겨울..언제나 조리합니다.

이것이 팩트!!!


뿌나가..찾은..그래서 소개해보는...

대구 현풍 부생밀면...

사진은 빈약하나..그맛은...좋았다능..


만두를 못먹고 온게.못내 아쉬워서..

다시 찾아가리랏...ㅎ


대구 달성군 현풍 석빙고 주변 부생밀면 현풍맛집으로다..ㅋ


걸어서도 갈수 있는...

현풍 석빙고 ...냉장고의 1세대로..뿌나가 소개했담서..ㅎㅎ





728x90
LIS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