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국내여행/경남여행

창원여행/남산공원 - 8월의 태양이 떠거웠던 하루...

728x90
SMALL

창원특례시

의창구 남산공원 ^^;;;

 

청동기 시대에서 삼한 시대에 걸쳐 형성된 취락유적인 남산유적을 간직한 남산공원

창원시의 오랜 역사를 알려주 듯 창원 대도호부 연혁비, 충절각, 통일염원비 등이 있으며,

공원 내에 고향의 봄 도서관이 있고 체육시설과 유식시설이 도심 내 힐리을 주는 공원.

더운 여름 날

엄청시리 더웠던 하루...

무서운 사람들 발견!

대단한 체력이라능...^^;;;

부럽기도 하고...

뿌나는 자신 없다능....

여름 더웠던 날

2023년 8월 어느 날

떠거운 햇쌀도

뿌나의 가는 길을 막지는 못한다능...

그래도 많이 지쳐요...ㅠㅠ

덥따 덥따...

이날 이 후로 전국에 비가 많이 왔다능...ㅎㅎ

날씨가 쫀 듯...ㅎㅎ

뿌나의 짜증으로다...ㅎㅎ

벗님들

더운 여름 지치지마시고

조금은 움직이시고

비가 많이 오는 날은 비조심도 하시면서 

즐기로운 여름으로 기억되게 만들자구요!!! ㅎ

8월의 태양이 떠거웠던 하루!

이녀석들 덕분에

시원함도 느껴봅니다.

남산루에서 바라보는

시야는 딱!

좋습니다.

아~ 뜨거워도 좋다

초록 초록하고

파랑파랑 하늘 이면 좋아!!!

산책도 좋고

사색도 좋고

더운 여름 

잠깐 쉬어가도 좋은 곳.

아마 다가오는 가을 날

살랑 살랑 불어오는 가을의 시원한 바람도 그리워지는 시간입니다.

분수대 주변으로 이렇게

통일기념비며

대도호부 연혁비며

편안하게 쉬는 곳도 좋습니다.

통일 기념비

청동기 시대부터 살아온 

우리 조상님들의 

삶의 터전... 상상을 해도 상상이 안가는 곳이랍니다.

더워도

파란 하늘이 좋았던 날...

창원특례시

남산공원

날이 참 좋았구나!

그랬구나...ㅎㅎ ㅋㅋ

728x90
LIS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