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국내여행/경남여행

거창여행/덕유산휴게소 - 폭염땐 계곡이징!!! 월영계곡.

728x90
SMALL

요즘 

기온이 기본이 30도 이상입니다.

벗님들!

무고 하시죠!?

뿌나는 옆지기, 아들, 딸 덕분에...

무서운 폭염을 이겨내고 있답니다.

아들 휴가때

괜찮은 곳을 찾기 위해

그리고

2023년과 2024년

옆지기 프로젝트 집에서 1시간 거리의 계곡 찾아 캠핑하기!

그 첫번째가 

거창 덕유산 휴가촌 주변 월영계곡입니다.

요즘 계곡의 좋은(?) 자리는

팬션혹은 음식점, 캠핑장으로 약간의 비용을 지불해야합니다.

옛날 호랭이 담배피던 시설에는

그냥 호젖하게 텐트하나 치면 그곳이 무릉도원인데 말이죠..ㅋㅋ

여름 휴가 준비를 위한 텐트말리기와 부분 챙기기 ^^

하지만

오토캠핑이란 좋은 점도 있기는 있습니다.

계곡의 캠핑장은

전기와 식수 편의 시설들이 완비(?)되어 있었서...

좋았습니다.

계곡도 안전장치며

자연시설에 자연친화적인 모습들로 정비되어 있는 곳이 많았구요.

비온 뒤라

물도 풍부했던 휴가철 물놀이.

그곳의 사람들은

폭염주의보에도 

온 몸을 떨고 있었다는 것은 안비밀 ㅋㅋ

이렇게 발만 담거고도 행복했다능 이야기죠~ ㅋㅋ

시장조사차 갔던

거창 덕유산 휴가촌

월영계곡에 위치해 있었네요.

마침 간이 텐트만 가져갔는데..

친절한 사장님 덕분에

좋은 텐터도 빌려주시고...

이 글을 빌려 감사드립니다.

벗님들의 

휴가철 피서지는 어디로(?)

아무쪼록 

더운 여름

건강유의하시구요.

뿌나는 요즘 계곡투어 캠핑장투어에 빠져 삽니다.

젊음은 좋은 것이얌...추워서 엄두도 못내는 순간 청년들의 물놀이에 부럽기만 합니다.

다시 어린시절

가슴 셀레이든 야외 캠핑

지금 이렇게 또 경험하는 것이 

행복이 됩니다.

 

728x90
LIS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