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국내여행/전라여행

신안군여행/증도 - 서울의 강남 신안군 강남 증도라는데...

728x90
SMALL

천사(1004)섬 증도

마침 간날이 좋은 날...
호수를 걷는 듯한 착각을 누린 날...

찬찬히 걷다보면
신안군 천사섬 중 하나 중도를 느낄 수 있습니다.
벗님들~~!!!!
고고고!!!!

이번 설날...
큰 맘먹고..
신안군 뽀시기 ^^;;;
목포시 뽀시기로~ 다녀왔다능...ㅎ

여행은 함께 하는 즐거움이 있고
아름다운 곳을 함께 공유하는 것이
아름다운 추억만들기 중의 하나
이번에 함께한
옆지기와 처제(?)에게 감사를 드립니다.

뿌나가 찾은 이곳 증도
예전에는
건너편쪽을 가려면 자동차로 돌아서 가야 했는데..
이렇게 증도를 다리를 놔서 한층 더 흥미가 진진한 곳으로 변했네요..

예술 작품위를 걷는 느낌이랄까!?

또 다른 볼거리로 즐거웠답니다.
뿌나 콧바람에 바람들어가면
감당이 안된다능...ㅋㅋ

파란하늘 아래
잔잔한 바다 물결...
그리고 증도를 걷는 느낌...
여행의 즐거움이 함께 합니다.

신안군 증도를 찾아가신다면
이렇게
아름다운 영감을 받을 수 있습니다. - 뿌나생각 -

간만에 파노라마 한번 돌려주시공...ㅋㅋ
느낌이 시원하죠...그냥 180도 정도 삐~잉 돌려본 것
그리고 간만에
뿌나의 인증샷!(아...이거 올라가면..그나마 블친들..ㅠㅜ...거시기 할낀데..)

여럿이 함께 가면
꼭! 해보는 인증샷!
모이 ~ 모이~ ㅎㅎ

증도 주변의 섬들
신안군 천사섬의 의미가 1004의 주변섬들을 의미한다고 합니다.
중도 주변으로 작은 섬들이
그림 처럼 다가옵니다.

빛깔도 곱게...
잔모래의 바람 흔적이
이국적 느낌을 줍니다.
뿌나 요즘 내륙(창녕군) 살다보니
또 이런 느낌은 영감을 줍니다.

먼 곳의 백사장은
이국적 해변의 느낌을 주고...
파도소리
바람소리
파란하늘
힐링을 해봅니다.

이번 여름
벗님들의 더운 여름을 책임질 곳으로..
생각한 번해보심도..^^
뿌나는 겨울 바다를 더 좋아하는 것으로..ㅎㅎ

신안군
천사(1004)섬

천사섬! 신안군 공식블로그 : 네이버 블로그 (naver.com)

전남 무안군 삼향읍 왕산리 산 153
주차장 잘 되어있습니다.

아름다운 자연
우리의 후손들에게
아름답게 물려주다능!!! 뿌나 혼자 캠페인..ㅋ

벗님들도
휴가 가시면 ^^;;;
이런 생각 한번만 해주심~캄솨~

즐거운 설날 잘 쇠셨죠!?
뿌나도 님들 덕분에 무사히
설날을 보냈답니다. ㅎ

728x90
LIS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