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국내여행/전라여행

정읍여행/농산물도매시장 - 공정, 친절, 고객감동 정읍시농산물도매시장 살펴보기 ^ ^;;;;

728x90
SMALL

28388

정읍시농산물도매시장 살펴보기 ^ ^;;;;

정읍여행/농산물도매시장

 

 

 

정읍여행시~

혹여 싱싱한 먹거리가 그리울 때~

이곳을 이용하는 센수~ ^ ^;;

 

벗님들..

여행중 간혹 먹거리해결은 어떻게 하시는 지요!?

 

뿌나는 지역 농산물시장을 애용(?)한답니다.

지역여행은 그곳의 도매시장을 찾는다면

 

스트레스보다는 재미와 맛난 간식을 맛보는 재미를 선물 받는다능 뿌나의 생각 !? ㅎ

 

자..이번 가을 여행의 백미였죠 ^ ^;;;

정읍시 농산물도매시장 방문

 

넓은 주차장과 과일향 가득한 정읍 농산물도매시장을 찾았다요~ ㅎ

 

1994년 10월 농산물의 유통구조 개선을 목적으로 건설계획이 수립되고

2000년 3월 개장한 정읍시 농소동 45-15번지

무려~ 약 2만평의 대지에 건평 4,200평으로 탄생되었다능..ㅎㅎ

 

취급 품목은 청과류(청과, 채소, 고추등)

주차시설만 약 8,000평

(717대 동시주차...엌!!!! )

시장의 이용인원은 하루 1,000명을 소화하난다능...

하루에 494대가 출입하는..대단한 도매시장입니당..ㅎㅎ

 

 

정읍에서 생산되는 농산물 뿐만아니라..

웰빙 제주감귤도 만날 수 있다능...ㅎㅎ

 

 

 

 

요즘은 감이 대세 ^ ^

 

도매시장이지만..^ ^

저렴하게 판매하는 소매시장도 있다능...

 

 

엄청난 양의 생과들이 출고를 기다리고 있었습니다.

이곳의 향은 다양한 과일향으로...

가을의 풍성함을 느낄 수 있었다능..ㅎㅎ

 

 

정읍여행 ^ ^

농산물도매시장에서 구매한 맛난 과일과 채소는 여행에서 영양분을 공급하는 최고의 먹거리 아닐까요 !?

 

 

다양한 정읍주변의 산지에서 올라오는 과일을 손쉽게 맛볼 수 있답니다.

 

 

시원 시원한 시설물과 정리 정도의 멋도 잠깐 느꼈다는..ㅎㅎ

마침 뿌나가 간 날은 한산해서 좋았답니다.

 

 

간혹 지방여행시 이렇게 농산물도매시장을 구경하는 재미도 솔솔합니다.

여행은 만들기 나름..^ ^

나만의 독특한 추억만들기 중 하나입니다.

 

 

한켠의 밤도 있었구요...

 

 

출고를 기다리는 포도 ^ ^

 

 

양파...

 

 

마늘 ^ ^;;

정말 없는 것 빼고는 다~있는 정읍농산물도매시장의 매력!!!

 

정읍여행 농산물도매시장의 매력도 함께 느껴보는 시간이였답니다.

 

 

마늘 ^ ^;;

요즘은 시시때대가 없는 4계절을 농산물도매시장에서 느낄 수 있습니다.

 

 

전국의 농산물품이 이곳으로 모여논 듯한 ..착각에 빠지기도 합니다.

요즘의 물류~ 농산물시장은 참 다양한 산지의 농산물을 만날 수 있었서...좋습니다.

 

 

정리 정돈이 깔끔하고...

넓은 이곳 정읍농산물도매시장은 원하시는 농산물을 구매할 수 있는 듯합니다.

 

 

도매 뿐만 아니라 다양한 종류의 소매 농산물도 만날 수 있다는 팁!! ㅎㅎ

 

 

왠지 달달한 느낌의 감을 보는 순간!!!

입안가득..침이 고이는 것은...뿌나만의 생각은 아닌 듯...

 

 

다양한 청과물과...지역 특산 농산물들~

 

 

정읍을 찾는 여행 매니아라면...

정읍여행시 농산물도매시장을 찾는 센스~를 잊지 않으시겠죠 !?

 

파란 가을이 익어가는 정읍시에서 뿌나가 농산물도매시장을 소개해 봅니다.

 

 

 

 

 

정읍은 농촌지역이며 호남의 교통 중심지이다.

그리고 고창, 부안, 순창, 장성등 서남군 중심지역이기도 하다.

그러므로 농촌과 도시를 연결하는 농산물 도매시장이 절실히 필요한 지역이다.

사업비는 공림부 지원과 시비를 투자하여 1995년 착공하여 5년에 걸쳐 1999년 12월에 개장을 하게 되었다.

이 시설이 개장 되므로서 우리 정읍을 비롯한 인근 지역의 농천경제의 활성화는 물론 농가 소득에 크게 기여될 것이다.

이 시설의 유치와 개장이 될 때 까지의 사업내용을 남기고자 기적비를 세우다.

1999년 12월 20일

정읍시장

 

 

이날은 마침 넓은 주장장 한켠에..가을의 모습을 담을 수 있었답니다. ^ ^

 

 

서두에 말했 듯이..넓은 주차장 어마어마 합니다.

 

한번에 담을 수 없었서 좌우로 담아 보여드립니다.ㅎㅎ

(친절한 뿌나씨..ㅋㅋ)

 

정읍시농산물 도매시장을 등지고 바라보는 주차장입니다.

 

 

좌측면 ^ ^

 

 

우측면 ㅎㅎ

여행의 시작과 끝이랄 수 있는 정읍시 농산물도매시장...

정읍여행시 신선한 청과 먹거리와 함께 하고 싶다면...

정읍시 농산물도매시장을 추천해봅니다.ㅎㅎ

 

정읍시 농산물도매시장

 

063 - 532 - 8985

 

전북 정읍시 농소동 45 - 15

 

 

 

 

728x90
LIS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