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삶의향기/가끔감동받아

감동여행/ 좋은글 - 행복은 언제나 내안에...

728x90
SMALL

행복한 삶

그것은 어떤 삶일까요!?

벗님들!

오늘 날씨는 봄날씨라기보다는...

좀 춥습니다. ㅋ

건강유의하시구요.

쭈니나라 뿌리깊은나무 뿌나는 

내속의 행복에 만족하는 소심한 뿌나입니당. ㅋ (모라하는지..ㅋㅋ)

 

행복은 언제나 내안에 있겠죠!? 

행복은 언제나 내안에

고요하게 흐르는 물줄기 처럼 마음속 에도 천천히 부드럽게

흘러가는 편안 함이 있다면 바로 그것이 행복 입니다

 

행복은 누구나 말을 하듯이 멀리 있는 게 아닙니다

가까이 아주 가까이 내가 미처 깨닫지 못하는 속에

존재하는 것입니다.

 

우리 모두는 행복 하기 위해 살아가고 있습니다.

그러나 행복 보다는 불행 하다고 여겨질 때도 많습니다.

 

또한 남 들은 행복 한 것 같지만 나만 불행 하게 느껴질 때도

많습니다 그러나 사람은 똑 같습니다.

 

어느 정도의 차이는 있겠지만 누구나 행복 을 추구하고 누구나

행복 을 바라며 언제나 행복 을 찾고 있습니다

그러나 모르는 게 한가지 있습니다

 

그것은 욕심을 버리지 못함으로 행복을 얻지 못한다는 사실을..

내가 좀더 주면 될 것을..

내가 조금 손해보면 될 것을..

내가 좀더 노력하면 될 것을.

내가 좀더 기다리면 될 것을..

내가 조금 움직이면 될 것을 말입니다

 

사람의 욕심은 끝이 없기에 주기 보다는 받기를 바라고 손해 보다는

이익 을 바라며 노력 하기 보다는 행운 을 바라고

기다리기 보다는 한 순간 에 얻어 지길 바랍니다

 

그렇기에 늘 행복 하면서도...

행복 하다는 것을 잊고 살 때가 많습니다.

 

굳이 행복을 찾지 않아도 이미 행복이 자기 속에 있는걸 발견

하지 못하는 것입니다

 

오늘 잠시 시간을 내어 내 자신을 들여다 보십시오

과연 어떤 마음 을 품고 있는지..

잘못된 행복 을 바라고 있지는 않는지..

 

그렇다면 이제부터 라도 작은 행복 부터 만들어 가고 소중히 여길

줄 아는 지혜 로운 사람이 되었으면 좋겠습니다

-좋은글 중에서-

 

벗님들의 

내면속의 행복...

분명 있다고 뿌나는 생각합니다. 

오늘 하루도 행복하소서!!!!

728x90
LIS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