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국내여행/경남맛집

창원맛집/의령소바 - 50년 전통의 소바 올만에 먹어니 굿!

728x90
SMALL

뿌나 간만에...

추운 겨울에는 따뜻한 소바 묵어로~

창원으로 고고고!!!

지인과 함께 방문...

지인의 까칠한 입맛도 잡았다능..ㅋㅋ

먹거리 소개할 때...

항상 뿌나 하는 말...

주간적 개념이니 객관적표현 아니라는 거~ ^^;;;

뿌나가 창원에 살때는 자주 가서 먹었는데..

창녕에 살다보니...

창녕에서 맛보는 또 다른 소바 맛...

여럿이 가면 항상 

뿌나 주장!

골고루 1인분씩으로 (간혹 넘 맛나면 곱빼기로)

뷰페처럼 먹는다능..ㅋㅋ

그래서 냉소바와 고사리비빔밥으로 ㅎㅎ

다행이 손님들이 많이 없었서 다행...

쥔님께는 지송하지만도...

사실 예전에 이곳에 줄서서 기다리면 먹었다능...

함께 간 지인의 까칠한 입맛도 잡고 

옆지기도 맛나다고 또 오자고 한 곳...

뿌나 기분좋아서...룰~루랄라!!!

벗님들 

창원시 오시면 맛한 번 보삼들..ㅎㅎㅎ

의령소바

주차장이 없다는게 단점...

 

그리고 오랜만에

창원대 주변으로 산책도 하고...

기억나는 왕호떡도 하나 먹어보고...

후식으로다..ㅋㅋ

뿌나는 먹방이요..ㅋ

창대 왕 호떡

아시는 분은 다~ 아신다능..ㅋㅋ

트럭에서 영업하시다 

정착하셨다능...^^;;;

추카 드려요!!!

 

728x90
LIS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