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국내여행/경남맛집

창녕맛집/골목돈까스 - 옛날식 레스토랑 맛 ! ^^;;; 아싹하넹...ㅎ

728x90
SMALL

뿌나의 추억 먹거리

돈까스~^^

예전 뿌나가 어릴적에는

레스토랑에서 만나거나(미팅) 할 때

함께 하는 식사가 

거의 돈까스였다..

능력(?) 있는 사람들은 함박스테이크였고..

그래도 크게 부담가지 않은 선에서는 

모두가 돈까스를 선호했다능... 

그런 맛의 느낌으로 다가왔던

창녕군 창녕읍 상설시장 주변의 골목길

그곳에는 

골목돈까스가 있었습니다.

그럼 

맛을 볼까요!? ㅎ

요즘은 집에서 만들어 먹는 호강을 하는지라..

외식은 조금 줄었다능..

그래도 이번에는 

골목돈까스로다 먹었답니다.

뿌나는 야채스프도 좋아하지만

예전의 느낌 그대로 크림스프도 도 좋아합니다.

쥔장님이 깔끔 스타일이 

이렇게 

식탁위에 있습니다.

창녕군 고속도로톨게이트 앞의 시설물입니다. 이렇게 나오셨다면 창녕군입니다. ㅎ

정갈하게 

나옵니다.

우아함은 없어도

정감과 깔끔함이 있습니다.

바싹함은

어느 곳 부럽지 않고...

맛은 뿌나 스타일의 

바싹함과...고소함

그리고 치즈의 맛이 함께 하니

나름 풍족한 시간이 이였답니다.

창녕군 창녕읍을 방문하셨다면..

그리고 

간단하게 식사한끼 드신다면

골목돈까스를 소개해 봅니다. 

돈까스 먹고

느낌받고

고개 들어 밖을 보고...ㅎㅎ

치즈의 느낌 아니깐..ㅎㅎㅎ

쭈~욱 늘어나 줘야합니다.

맛나게 맛을 느끼는 순간

한켠의 글이

뿌나를 잡습니다.

" 지금 여기서 행복할 것"

당근, 말밥!!!!

뿌나 생각이 ㅎㅎㅎㅎ

맛이 한층 더 업업입니다.

역쉬~

돈까스 먹어줬다면..

뿌나는 

믹스커피 한잔~

이것이 진정한 뿌나의 마무리..ㅋㅋ

뿌낙 먹은 것은

경양식돈까스랑 치즈돈까스

창녕군 창녕읍 상설시장 주변을 오셨다면...^^;;;

한번 드셔보시란~ ㅎ

골목돈까스

 055 532 6648

경남 창녕군 창녕읍 교하리 139-1 1층

주차장은 창녕공설시장 주차장에 대시고 ㅎㅎ

1층에 위치한 작은 

그리고 앙증맞은 식당입니다.

치즈돈까스랑 

그냥 돈까스입니다.

 

 

 

728x90
LIS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