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삶의향기/가끔글도쓰고

창녕일상/콘크리트양생 - 이제 태양광이닷.

728x90
SMALL

정부와 지자체 도움으로

3kw 의 태양광 작업이 시작되었다능...

일단 

기둥을 세우기위한 1차작업

콘크리트양생작업

기둥을 세우기 위한 기초작업이죠..^^;;;

암튼

빠르게 진행중

지금은 기다리는 중입니다.

사뭇 기다려지는...

태양광

뿌나의 하루도 바쁩니다.

암튼

콘크리트양생작업이 끝이나면

기둥이 세워지고 

하루만에 뚝딱!

태양광이 설치될 듯합니다.

그럼 그때 또 ^^;;

뿌나의 일상을 ㅋㅋ

아무도 궁금하지도 않는데..

뿌나만 궁금합니당..ㅋ

이번주는 비가 오락가락하는 장마아닌 장마인 듯...ㅋ

말을 하는 거 보다 

간혹 이렇게 사진으로 말하는 게 더~ 이해가 빠를 때가 있다능..ㅋㅋ

 

 

728x90
LIS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