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해외여행/인 도 India

[인도여행/오토릭샤타기]....^ ^;;; 막퍼왔습니다..요즘은 인도가 ...그립습니다...ㅋ

728x90
SMALL

인도에서 오토릭샤타기....^ ^;;; 막퍼왔습니다..요즘은 인도가 ...그립습니다...ㅋ

[인도여행/오토릭샤타기]







오늘은 인도 방랑기를 잠깐..방문했습니다.

인도를 한번이라도 다녀오신분이라면..

잘아시것지만도..


요즘..나라가 어지러우니..괜히...인도가 그리워질까요!? ㅎ


우연히 만난 인도에서 오토릭샤타기...

아가씨가..참...명랑하네요..ㅎㅎ


뿌나가 인도 갔을 때는...무조건 타기전에 합의였는뎅..ㅋㅋ

오토릭샤하시는 분이 영어를 몰라서...

숫자로..표시하고..탔다능...ㅎ


뿌나가 익힌..인도의 숫자도 벌써 다~ 까먹었네요...ㅜㅜ...






인도를 방문한다면..알고 있으면..좋다는...

헌디..아직도 흥정이라 들었는디...요즘은 아니가 꺙!! ㅎㅎ





오토릭샤의 재미보다..

낙타 타는 재미가 있었던...

뿌나가 직접 담은..사진~~ 히~~ ㅎㅎㅎ


즐거운 주말되세요..

상상의 나래를 펼쳐보는 순간입니다..


넘 넘 행복하다능..ㅎㅎ




728x90
LIS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