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해외여행/일 본 Japan

대마도여행/오션플라워2 대아고속해운 - 하루만에 일본대마도 보고오기...호~ 보따리 장수들 ㅋㅋ 여기는 부산국제여객선터미널!!!

728x90
SMALL

하루만에 일본대마도 보고오기...호~ 보따리 장수들 ㅋㅋ 여기는 부산국제여객선터미널!!!

대마도여행/오션플라워2 대아고속해운





2016년은 해외도 한번 못가보는 구나...

했는데...

어떻게...지인을 통해서...다녀왔다능..ㅋㅋ


역쉬~ 사람은 인복이 있었야한담서...ㅎㅎ

함께 한...모든 분들께..우선 감사합니다.


일본을 하루만에..다녀온다는 

많은 지인들의..정보가...정말..그렇쿠나...하고..수긍하는 하루!!!!


뿌나가 이제는 부산 촌놈도 안되는 듯...ㅜㅡ..

부산국제여객선 터미널을..세상에...국내 연안여객선터미널로 착가하는 바보같은..ㅠㅠ...


암튼..벗님들은 헤깔리지마삼들...ㅋㅋ

(물론..다들..아시것지만도...ㅜㅡ)



일본을 가실 때는에는..


부산역(1호선전철역) 하차하셨써...8번출구로다..가시면..

아쵸~ 편안하게 갈 수 있습니다..ㅋㅋ


그럼 뿌나랑함께...오션플라워2를 타고...일본 대마도로 고고고우!!!!!~~~~




대마도로 첫 취향하는 

오션플라워2 어떠삼!? ㅎㅎ

대아고속해운 소속 ㅋ

12월 10일 취향! 덕분에..뿌나도 함께...부~~웅!! 

(부산 -> 이즈하라)

뱃고동소리에..신이 났다나..우쨋때나...ㅋㅋㅋ


세상은 점점..좋아지는뎅...

뿌나의 나이는..자꾸..먹는 것이...왜이케...거시기 한지..ㅜㅡ...쩝..



암튼..이넘을 타고..다녀왔습니다. ^^

새벽같이..이눔의 여행간다면..

설레임에 잠도 못자공...ㅋ 새벽같이..나가는 뿌나...


헌디..ㅜㅡ...부산연안여객터미널로 갔다능..그래서..

열심히..주변을 담다...

순간~ 스쳐가는..아!! 이곳이 아니구나...ㅜㅡ

(사실은 사람들이 없었서...깜놀..ㅋㅋ)



암튼..이곳 부산연안여객터미널은...대한민국인근 해역 제주도를 가는 배타는 곳!!!

뿌나처럼..바보짓 하지들 마삼..ㅋㅋ

그래도 아침 모습은 열나게..담았다능..ㅎㅎ


아~ 오션플라워 대아고속해운 배땜시..공부지대로 했다능....ㅋㅋ


다행이 부랴..부랴~ 달려서..

거의 부산연안여객터미널에서 걷다 뛰다..택시타고..ㅋㅋ 그렇게..달려가서는..

이케...놀라갑니당...

다행이 늦지는 않았다능...헉! 헉!! ㅋㅋ



많은 분들이...부산국제여객터미널 매표소및 사무실이 있는 3층으로 갑니다.

오~ 시설이 장난이 아닙니다.


역쉬~ 작년 8월경에 생겼다는뎅...ㅋ 일딴...

시설은 좋습니다..넓은 주차장...국제적 시설로다는 거의..환상이라는(?)...ㅋ


많은 분들이..

대마도 여행을 위해서..분주합니다.


뿌나두...급하게..여권과...매표를 합니다.

승선권에...부산 이즈하라까지는 국제이동이라...입국카드및 여권확인은 필수!



이곳이 바로 오션플라워2 대아고속해운 사무실입니다.

부산국제여객터미널 3층에 있습니다.


더도 덜도 아니..ㅎㅎ 이 모습입니다..ㅎㅎ

(물론 친절하십니당...)



시간이 지날 수록..많은 사람들이...대마도여행을 위해서...모여듭니다.

뿌나도 이곳에 있습니다.


지인들과 인사도하고...

이제 조금 주변을 둘러봅니다.




그리고 승선개찰권을 여권및 입국카드 작성해서뤼~

오션플라워2 를 타고 대마도갈...맘을 다잡습니다..히~~ ^ ^;;;





암튼...가까운 일본이지만...입국카드나 승선권기제는 필수 입니다.

뿌나는  하루만에 다녀오는 것이라..one day tour 이케......


이제 적을 것을 다~ 적었으면..

맘편안하게..주변을 보면서뤼~ 오션플라워2를 타기위해서...


탑승구로 이동합니다...^^




밖으로 나가기위해서는..다시 에스카레이트를 타고..

음..좀 있었보인담서..ㅎㅎㅎ





눈앞에 이케 딱!!! 오션플라워2호가 보입니다.


3층으로 되어있구요...

4,114톤이랍니다....

일반석 637명 2층

우등석 188명 3층


사람만...무려~8백명이상...ㅎㄷㄷ




1층은 화물칸및 자동차..

2층은 일반실

3층은 우등실


이침 햇쌀이 참 좋았던..날...ㅎㅎ




정말..푸른 바다랑..하늘이..딱!! 뿌나 맘에 들었습니다...

맘에 병이 생긴다면..여행을 강추합니다!!!!




설레이는 가심을 안고...

대마도 첫 방문을 해봅니다.


이제..이럼..뿌나는 일본을 두번째 방문하는 건가요!? ㅎㅎ



두루 한번 다녀봅니다.

그래도 

첫 취항이라는...디...


3층에서 보는 2층 일반객실과 모습...



3층은 휴게실 같은 거실이 앞쪽으로 있구요..ㅎㅎ

오션플라워2 내부는 있을건 다있구요..없는 것은 없습니다.


요것이...방처럼 되어 있는 휴게실...



좌측 일반실


2층 중앙 내실...



우측 일반실



3층 우등실 좌측입니다.

모니터가 몇개일까요!? 웅~~

대단한 시설입니다.


저곳에서...안전교육및...드라마를 시청(?)합니다.



면세점 역쉬~ 있구요..

작은 카페도 있구요..



면세점..많이 이용하십니당..

모~ 일딴 국제 여행은...면세가 그래도..대세입니다.



뿌나도 자리잡고는..생수한잔으로 설레는 가심을 달래봅니다.

여행의 기쁨...


오션플라워2 대아고속해운의 첫취향에..고죠~ 뿌나가 기분이 좋습니다.

이제 약 2시간 50분정도의 편도 여행이 시작입니다.



벗님들~~~ 이런 것은 잘~알 알아두시면..개~이득!!! ㅌㅋㅋㅋ



그리고 배시설도...참조하시공..ㅎㅎㅎ



암튼..뽈뽈이...뿌나..시설들을 보고나니..

어느 듯..


대마도여행의 시작을 알리기라도 하듯이..

오션플라워2 대아고속해운이...


눈에 익은 곳을 통과합니다.




비행기여행과 또 다른 느낌으로 가는 대마도여행!!


뿌나는 지금 오션플라워2 대아고속해운을 타고...

대마도...이즈하라항으로 갑니다....




분위기 좋고...시간도 넉넉하고..

이런 여행은 모니모니해도..연인이랑...ㅜㅡ...아~ 마이 아쉽담서...ㅎㅎ


그래도 함께한..분들 땜시..재미있었다능..ㅎㅎ



생각보다...배의 롤링도 심하지 않고..

빠르게...2시간 50분이 지나갑니다.


웅~~~ 모얌...배가 이렇게..편안해도 되는 것임!?...

모두가 하선 준비를 합니다..


뿌나도..그럼 설~설~ 일본 대마도로 첫발을 ....

음하하~~~



깜놀...수유실이 있다능...오~~~!!!



그리고 일본 대마도의 모습이...창을 통해서..뿌나에게 전해져 옵니다...



슬쩍..본...수유실...좋습니다.

화장실 사진이 없는디..화장실..대박 넓고 좋습니다...



멀리...대마도여행 첫취항인 


오션플라워2 대아고속해운을 환영한다는 플랭카드도 있구요...

많은 사람들이 기념 촬영도 합니다...



대충 봐두..선장님이랑..관계자분들..일본의...대마도 공무원들인 듯한...ㅋㅋ

그냥..한번 담아봅니다..ㅎㅎ



딱..항구의 모습..

웬지 그렇게 낮설지 않는 대마도..

월컴 이랍니다...


뿌나도 답례로...이케 사진하나 담아주시공..ㅎㅎ




부산항국제여객터미널

내 오션플라워2 호 


1688-7677


부산 동구 초량동 45-39

주차장 넓어요...ㅋ


간만에..여행간다꼬..

얼굴이..영~ ㅋㅋ 잠을 못잣다능..ㅎㅎ





아마..대마도여행의 닥코스가 될 듯..

오션플라워2 대아고속해운의 무궁한 발전을 기원합니다.

덕분에..잼난 여행되었담서..

오래오래 기억 날 듯합니다..

이글을 빌려서뤼~ 감사드립니다...ㅎㅎ



암튼..오늘은...

대마도여행의 


오션플라워2 타기랑..가기..ㅋ

다음에는..대마도의 하루 동안 얼마나 많이 다닐 수 있나...!? 가 펼쳐보 것습니다.


일본 맞습니다....보따리장수..(이 이야기는 다음에..언제 쓰징..ㅋㅋ)

요즘 일본 대마도 빈케리어가 대세!!

그리고 가득 가득...꿈을 채워서 오드라닌깐요...ㅎ


뿌나 다음에..오션플라워2 타공...대마도...구석구석을 돌아댕기는 계획을 한번 잡아보렵니다..ㅎㅎ





728x90
LIS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