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삶의향기/가끔글도쓰고

벗님들 ^ ^;;; 웃음과 행복이 가득한 한가위 풍성하게 보내세요~ 꾸벅 뿌리깊은나무 올림 ㅎㅎ

728x90
SMALL

웃음과 행복이 가득한 한가위 풍성하게 보내세요~

꾸벅~~ 뿌리깊은나무 올림 ㅎㅎ

 

 

이렇게..빨리 시간이 갑니다...

2015년 신년 인사한지가 어그제 같은데..벌써 2015년 9월의 한가위입니다.

 

벗님들~

 

풍성한 한가위~ 온가족 웃음과 행복이 풍성하시기를 기원합니다.

 

고향 자~알 다녀오시구요..ㅎㅎ

넘 많이 드셔서...아프지 마시구요..ㅎㅎ

 

안전 운전하셨서...기쁜 맘으로 추석이후에 만나요..ㅎㅎ

 

 

 

 

지난 여행이 벌써...이렇게 시간이 지나갑니다...

 

 

제주의 하루...

 

 

 

 

 

에센의 졸버레인 탄광 산업 단지

(Zollverein Coal Mine Industrial Complex in Essen; 2001)

강원도 정선의 삼탄아트랑...

이곳의 영향을 받아서 꾸몄다고 하죠..ㅎㅎ

 

 

 

 

 

독일의 유명한...성당

도로가의 두분의 모습이 참 강하게 전해와서..한장...ㅎㅎ

 

 

 

뿌나도...혼자놀기 한장..ㅋㅋ

 

 

올 4월 5월 유럽배낭여행 독일, 프랑스, 네덜란드, 벨기에, 스페인그렇게 다녀왔는데...

벗님들과 함께 공유도 못해봅니다...

 

뿌나도..요즘 삶에..여유가 없는 듯...

언젠가는 배낭여행 정보 공유를 해야는데....웅~~~

 

벗님들~ 한가위 꿈도 한번 꿔보시는....

여행~ 좋찬아요..ㅎㅎ

 

 

 

독일의 구동독과 서독의 경계였던 베를린장벽 앞의 스템프 아저씨(?)랑함께 인증샷!!! ㅎㅎㅎㅎ

 

 

 

 

늘~ 그리워 했던 네덜란드  전원의 풍경이 딱!!! 그림이였담서..ㅎㅎ

 

 

프랑스의 에펠탑...

아주 이주변을 삥삥~ 돌아댕기공...

조기 밑에 강에 발두 담구공...ㅎㅎㅎ

 

아~ 배낭여행 떠나고프당..ㅋㅋㅋ

(아직도 정신 못차리는 뿌나입니다..ㅎㅎ)

 

 

이곳은 어디!!!

스페인의 가우디 성당!!!

참 한말이 많은디....넘 넘 대단한 곳을 다녀왔는데..

벗님들에게 말씀드리고 싶은디..

입이 근질 근질한디..ㅜㅡ....

 

 

그리고 뿌나가 좋아하는 맥가이버 거시기..ㅎㅎ

몰래 담아서 이케 올려봅니다....

 

 

 

 

 

 

 

 

 

728x90
LIS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