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삶의향기/가끔글도쓰고

2015년 구정설...2013년 설날의 느낌을...이제보니 참 잼나요..쭈니나라 뿌리깊은나무 뿌나의 세월 새해 웃음가득 하셨죠 !?

728x90
SMALL

쭈니나라 2015년에서 바라본

2013년 설날 멘트..ㅋㅋ

 

시간이란 강자앞에서..듯듯하고 싶은 뿌나..^ ^;

헌디..

 

이글을 보니..웃음만..ㅋㅋ

 

새로운 글보다는...이렇게..

쭈니나라 뿌리깊은나무 뿌나의 2013년 포스팅으로

2015년 설날의 인사를 올립니당.. ^ ^;;;

 

아~ 옛날이여!!!

 

 

 

[일상여행]2013년 새해가 밝아습니다. 새해 복 많이 받으세요. 벗님들~~ ^^ 사랑합니다.

http://blog.daum.net/munandcom/17435924

 

지난해 보살펴 주신 후의에

깊이 감사합니다.~

 

희망해

 

 

새해를 맞이하여 행운이 함께하시기를 기원합니다. ^^*

해피뉴이어

 

 

-쭈니나라 뿌니깊은나무 배상-

 

부자되세요

 

 

뿌나는...

 

이번...^^ 한해도...팅굴~~팅굴~~~ ^^;;;;

오~메....?이는 것..복받어새해복많이받으세요

 

아래목이..최고~~ ^^';;;;;

 

오늘은 팅굴~ 팅굴~ ^^;;;

 

 

올한해도 찌~~인하게 달리고픈디...^ ^

벗님들~~~!!

 

응원이 필요하담서~ ㅎㅎ

 

 

뿌나는 날고 싶담서..ㅋㅋ

이것이 배낭여행의 간절한 기도랄까 !? ㅋ

 

여기는 어디??

포항 영일만해수욕장해변!

(구 포항북부해수욕장)

 

 

 

 

 

728x90
LIS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