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해외여행/캄보디아 Cambodia

캄보디아베트남여행/둘쨋날 - 캄보디아 씨엠립의 하루는 길었담서~ 씨엠립의 첫날 점심부터 뿌나이야기 ^ ^

728x90
SMALL

캄보디아 씨엠립의 하루는 길었담서~ 씨엠립의 첫째날 점심부터 뿌나이야기 ^ ^

캄보디아베트남여행/둘쨋날

 

 

 

첫날의 이야기를 하고..

그뚜..아침소개로 잠정 중단 ㅋㅋ

어쩌다 뿌나...잼난 캄보디아의 이야기를...못했는지...^ ^;;;

 

자 그럼 이제 시작합니다.

첫째날 점심이후 ^ ^;;;

 

배낭여행 속으로 고고고!!!

 

씨엠립의 시내라 할 수있는 팝스트릿을 소개하면서...

앞이야기를 마무리했죠 ~!?

 

 

기억나시는지? 

팝스트리에서의 모습...

 

 

주변의 동네를 산책삼아~ 천천히 돌아보는..시간...

 

주변의 하나하나가..다~ 뿌나의 호기심 꺼리랄까!? ㅎㅎ

캄보디아의 거리는...마냥...볼거리를 제공합니다.

 

 

 

 

이곳에서 강태공 아저씨 땜지...도움도 받고..

붉은 개미가..지천에 있었는데..뿌나 사진 담는다꼬...못봐서뤼~

아~ 발이 얼매나 따깝던지..ㅠㅠ

지금 생각해도...정신이..아찔...ㅋㅋ

 

 

주변 시장과 시내거리는...팝스트리트거리 외에도 이렇게..

있다능...ㅎㅎ 눈으로 구경하는 재미가 솔솔~ ㅎ

 

 

뿌나가..베트남으로 가기위해 찾았던 여행사 주변거리...

자유여행은 여유있는 여행을 강추한담서..ㅎㅎ

 

하나하나가...시간소비가 아니라...소중한 여행의 추억을 만들어주는 묘한 마력이 있는 듯..ㅎㅎ

 

 

숙소앞거리...

 

 

다른 곳으로 이동하기 위한 여행사가 몰려있는..거리...

 

 

 

은행입니다...

밤에보는 이곳의 야경은 또 다른 팜스트리트람서...ㅎㅎ

 

 

호텔들과 기념품 샵!

가게 종업원과 사장님들~ 한국말 잘해요~ ㅎㅎ

 

정말 있을 건 다있구요..없을 건 없답니당..ㅎㅎ

 

 

 

 

이곳 라운지에서 맛보는 쥬스 좋아요...ㅎ

 

 

뿌나가...베트남으로 가기위한...티켓을 끊었던...여행샵!

이글을 쓰면서도...이곳으로...감사의 메일을 보내야하는데...ㅜㅜ...

보낼 수 없는 현실이...(자꾸..맴이 편하지 않아요...ㅜㅜ)

 

 

또 다른 방향에서 멀리보이는 다리..

특이하게..다리위로..지붕이 있죠!?

 

시원하담서...ㅎㅎ

 

 

이제 이동을 위해서..숙소방향으로 발길을 돌려봅니다.

 

 

숙소가 몰려있는...

 

 

시원한 열대과일이 풍성한 곳...

아주 착한가격으로..맛보는...이국의 과일맛!!

 

 

하천의 물빛...ㅎ

 

 

우리네 사는 방식과..비슷합니다..그려~ ㅎ

 

 

이곳 팜스트리트의 거리를...다니다보면..

딱! 감이 옵니다.

먹거리며 시장이며...카페..식당...

너무 외곽으로는 비추입니다.

 

물론...오토릭샤(?) 타시면..가능...

 

 

가게 풍경...말린 과일이 과자로(?) 맛나요...

 

 

이곳도..오토바이 천국...

 

 

은행...

 

 

곳곳의 정원이나 길가에 있는 조각상들...

의미가 있겠죠...

언제..공부함 해야한담서..ㅜㅜ....

그럼 이곳의 역사와..깊은...사연을 더~ 느낄 수 있을 듯...

 

 

팜스트리트 거리와 외곽부~ 왼쪽길이...하천방향의 또 다른 방향...이죠~ ㅎ

관광여행사가 밀집해 있고..

보통..여행사 건너편 도로에서 버스를 타고 출발합니다.

 

 

 

 

 

 

 

 

728x90
LIS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