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국내여행/전라여행

정읍여행/오대양찜질방사우나 - 혼자여행의 별미~ 찜질방~뿌나여행에 찜질방 없었다면 무슨재미로 ^ ^;;;

728x90
SMALL

혼자여행의 별미~ 찜질방~뿌나여행에 찜질방 없었다면 무슨재미로 ^ ^;;;

정읍여행/오대양찜질방사우나

 

 

 

여행의 가장 큰 숙제중 하나가 잠자리 문제이당..ㅎㅎ

그래서~

오늘 뿌나가 드리는 노하우~

찜질방 이용이람서..ㅎㅎ

 

저녁시간이 이른 시간

잠깐의 여행중 휴식은 찜방을 이용하랏!

 

정읍여행 중 작년은 대중교통을 이용해서 여행을 다녔고

올해는 쪼맨한 경차로 이곳을 방문했담서..ㅎㅎ

 

혹여 벗님들~

정읍시를 방문했을 때...

 

숙소문제가 대두 된다면..ㅎㅎ

찜질방을 이용해 보시란~!!!

 

좋은 시설 넓은 휴게터~ ㅎㅎ

 

뿌나가 올해 이곳을 쪼매 이용했담서..ㅎㅎ

그래서~

공개합니다..

남탕!!!

 

다들 긴장하시공...ㅎㅎ

 

 

 

정읍시 야경 ^ ^;;;

 

 

이곳이 어디일까요 ^ ^;;;

 

오대양찜질방 목간 ㅋㅋ

다행이 아무도 없었다능..ㅎㅎ

 

 

넓고 시설이 좋았다능..ㅎㅎ

 

 

 

이날은..청소시간이라..ㅋㅋ

일딴..이렇게 소개해봅니다..

(점점 도전이 심해지는 뿌나..ㅋㅋ)

 

 

 요기가...앉아서...목간하는 곳..ㅎㅎ

이곳이 라카룸..ㅎㅎ

 

야한(?) 사진은 못보여드리공..ㅋㅋ

 

찜질방은 사람들이 있었서..이케...까지만 공개..ㅎㅎ

 

오대양찜질방사우나

 

063 - 538 - 9900

 

전북 정읍시 내장상동

 

 

뿌나가 정읍여행을 가면...단골이 된 곳입니당...

 

 

 

 

 

 

밤과 낮의 정읍 오대양찜질방사우나 ^ ^

 

 

 

 

 

 

주차장 무지 넓어요..ㅎㅎ

 

 

 

 

 

상쾌한 아침..^ ^;;

드라이브는 넘 넘 좋아요..ㅎㅎ

 

힐링 정읍여행..어때요..이 가을 날

내장산의 단풍...느껴보아요..ㅎㅎ

조만간에 내장산..자전거 도로 및 계곡의 느낌을 전해드리 것습니당..ㅎㅎ

 

 

728x90
LIS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