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국내여행/부산맛집

연산맛집/남해횟집-방어의 계절 좋은 사람들과 함께한 소중한 시간 다들 잘~ 귀가 하셨죠!?

728x90
SMALL

 

28229

방어의 계절이 온거죠?? ^ ^

방어의 계절 좋은 사람들과 함께한 소중한 시간 다들 잘~ 귀가 하셨죠!?

 

 

 

벗님들~ 시간참 빠릅니다.^ ^

뿌나가... 전어의 계절이라고 했는데...

벌써..방어의 계절이 되었다능..ㅋㅋ

 

오랜만에...지인들이 모이는 이장소 !!!

남해횟집 ^ ^

 

오늘도 자주 온다고 써비스도 주시공..

즐거운 선배님 누님 동생 후배~ 이렇게 편안한 시간을 가졌네요..ㅎㅎ

이글을 빌려서

즐거운 웃음과 맛난 꼬기(?) 즐겁게 먹었다요~ ㅎㅎ

 

그래서~ 소개합니다.

유붕이 자원방래

하니

 그 또한 기쁘지 안니한가 ^ ^ !?

(한자는 즈~~얼 때 안씀 ㅋㅋ)

 

먼곳에서 좋은 친구님들 뵈니 먹는 것이 다~ 맛난다는....뿌나만의 해석이 되는 거죠 !!!

 

특히 회는 숙성을 시키는 전문가에 따라 맛이 많이 차이가 나죠!?

이곳 사장님은 숙성이 제대로 된 듯..맛이 참..

 

같은 고기 다른 느낌!? 이랄까~!?

 

그럼 오늘도 시부적 달려보는 시간!!

가쟈규~!!!

 

 

 

 

 

 

 오늘의 메인 메뉴~타이틀

방어회!!!

 

기름진 느낌 캬~숙성이 좋았는지 맛이 참...착~착~ 감긴다고 해야하낭..ㅎㅎ

4만원입니당..(싯가로 판매합니당)

고급어종은 - 개우럭, 열기, 솜뱅이는 8만원하네요~

 

 

 

 

 모듬회!!!

(여러고기를 함께 모아서 나온답니다.) 

요고이 모듬회 작은 것 ^ ^

요건 4만원~(소자 작은 것)

광어, 우럭...등이되것죠~ ㅎ

 

맛은 말씀안드려도...이곳에서 제가 먹어봤는데..

참 같은 고기 다른 느낌이였다능..ㅎㅎ

(망구뿌나생각입니당 ^ ^그래도 좋은 것은 좋은 것입니다~)

 

 

 

 

 

 굴 ^ ^ 각자하나 그러니 결국은 요테이블은 4분이 앉았다는 거죠 ㅎㅎ

오늘은 두테이블에 앉아서

웃는 시간을 가졌답니다.

 

소중한 시간내어주신 선배님 감사합니다 ^ ^

 

 

굴을 양념해서뤼~ 장어랑 ㅎㅎㅎ

 

 

 

 

계란찜은 요즘 어느가게에서나 단골 메뉴인 듯 합니다.

 

소라무침과 수수부꾸미라는뎅..뿌난 ㅋㅋ 그냥...좋아하는 것..수수떡(전)으로 부럽니당..ㅋㅋ

(이러니 아마추어 소릴 듣지..ㅋㅋ)

 

 

 

 

 

초밥과 오랜만에 맛보는 고래고기 ^ ^

 

 

 

소스~들 ^ ^

개인에 맞는 맛을 만들면 좋을 듯...

요런게 팬(고객)써비스죠~

 

 

미역국의 느낌 ^ ^

 

 

 

 과메기 ^ ^

곁반찬으로 나오는 것으로

제철이 다가 옴을..

씹으면 씹을 수록 고소하니 별미중 하나죠!? ㅎㅎ

 

 

 

 

 

다양한 듯

드시면 즐거운 식감으로 다가오는 과메기의 향연~~

룰~루~랄라~ ㅎㅎㅎㅎ

 

벗님~ 맛좀보이소~~!!!

 

 

 

 

 요곤 모듬회 큰것 ^ ^

8만원입니다.

 

 

어떻게 맛이 보이시는지요 !?

 

 자주 온다고 ^ ^ 사장님이 써비스로 내어준 방어~

(이정도면 고급어종 소(小) 4만원됩니다.

이렇게 손이 커시면..아니..아니되오~~ ㅎㅎㅎ

이글을 빌려서 다시 한번 감솨~ !!!!

 

 

 

 

벗님~ 한점 하시지예~~!!!!

방어가 제철이라 그런지 식감이 ..좋은데요...

어째 설명을 할 찌~~~

 

 

 

 

 1만원짜리 물메기탕입니다 ^ ^

혹여 오시는 분 지리 물메기탕 한번 드셔봐요~

뿌나 강추..ㅎㅎ

 

 

 

 

물메기탕과 김치랑..먹어면....한맛으로 먹는담서..ㅎㅎ

입맛없을 때....좋을 듯했네요..ㅎㅎ

김치의 찢어먹는 느낌 아니깐!!! ㅎㅎㅎ

 

 

 

 

매운탕은 써비스~ ㅎㅎ

방어회를 드시면 함께 나오죠~ ㅎㅎ

공기밥에 잘~알 먹었다능..ㅎㅎ

뿌나는 오늘 물메기탕과 매운탕으로 배가 빵빵해졌다능..ㅋㅋ

 

 

 

 

 

요렇게 먹다보니 어느 듯...늦은 시간

지인과 선배님들 다들 웃으면 다음을 기약했네요..

 

만남은 참 좋은 것입니다.

늘~ 다들 건강하시기를 바래요...^ ^

 

뿌나도 많이 배우고 익힙니다.

고마워요 ㅎㅎ

 

혹시 벗님들 아시는지요!?

대한민국 횟집 이름중에 가장 많은 것이 남해횟집이라는 사실!?

 

벗님들 생각은 어떠세요??

이가게 이름이 남해횟집인디...

그래서 지인들과 한번 웃었다능..ㅎㅎㅎ

 

 

 

 

 

 

 

오랜만에...사진에 담아봅니다..^ ^;;;

개우럭(자연산)이라꼬~ ㅋㅋ

참~!!! 고넘 실하게도...생겼담서~

 

 

 

 

 

 

 

 

 

 

더블클릭을 하시면 이미지를 수정할 수 있습니다 free counters

 

배너 위젯

728x90
LIS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