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삶의향기/가끔글도쓰고

[일상여행]「 경남이야기 명예기자단 및 팀블로그」간담회 3월 22일 금요일 있었답니다.^^

728x90
SMALL

경남이야기 명예기자단 및 팀블로그 간담회.

 

 

일시 : 2013.3.22(금) 19시

장소: 리앤샤브(롯데상가 1층)

 

 잘진행되고있는 경남도청 블로그 명예기자단 원고 제출밑 협조건

그리고 새로운 운영방안과 체제등

 

친절한 설명이 있었네요..^^;;;

 

아~이날 뿌나 세상에 30분이면 되는 거리를...장장 한시간이상이 걸렸다눈...

그래서 10분지각..ㅋㅋㅋ

 

넓은 관계자님들의 맘으로...감사합니다...ㅎㅎㅎㅎ

 

 

리앤샤브라는 곳에서...간담회를 풍성(?)한 식사랑 함께 했네요..ㅎㅎ

다음에..리앤샤브소개할께요..ㅎㅎ

 

 

그리고 이번엔 블로그 명예기자분이신 ^^ 분이

 

김해시

화포천습지생태공원 팝플렛 제작에서 사진을 담당하셨던 분이 선물도 주셨답니다..

 

탁상 카렌다랑..팝플렛..대단하신 분입니당..ㅎㅎ

 

화포천습지의 봄 여름 가을 겨울을 담았는데..^^

정말...여기 올려도 될 지 몰라 뿌나가 그냥..한 시부적 올려봅니다..

허락도 안받꽁..ㅎㅎㅎㅎ

 

멋찌답니당..ㅎㅎㅎ

 

 

멋찌지죠 !!!

이야기를 듣는 동안 뿌나가 다~ 자랑스러웠담서..ㅎㅎㅎㅎ

 

이글을 빌려서 감사드립니다..

탁상용은 뿌나의 책상가장 좋은 위치에서 언제나 함께하겠습니다..^^;;;

 

 

생태체험여행

 

 

화포천습지 생태공원 홈페이지

 http://hwapo.gimhae.go.kr/

 

우리모두의 노력이 필요한 자연보호입니다.

 

자연도 보호하고 자연의 순고함도 느껴보는 체험생태공원

 

카렌다와 팝플렛의 사진중 하나입니다..^^

 

그리고 리앤샤브에서 먹은 오리고기 ^^ 볶음..ㅎㅎ

 

 

공무 담당하기도 바쁜 관계자님들이 업무를 끝내시고..

또 이렇게 늦은 시간까지 간담회를 주체하시고..

 

대단한 도청 경남이야기 도청 블로그 담당자님들 수고했습니다..ㅎㅎㅎ

덕분에 또..경남 이야기의 명예기자가 되어봅니다..^^..

 

그런의미에서..^^ 한잔..

쭈~~욱 수고해주세요..ㅎㅎ

감사합니다..ㅎㅎ

 

 

이렇게 마무리했답니다..^^

조금씩 긍지와 자부심을 느껴가는 경남이야기의 도청 명예기자단 열심히 하겠습니다..^^;;;;

많이 많이 도와주세요....

 

네~~~~~~ !!!! ^^  

 

 

 

 

 

 

 

 

 

 

 

        free counters 

 

배너 위젯      

 

 

28047

728x90
LIS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