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국내여행/충청맛집

[온양맛집]왕처럼 온천에 몸 쉬고 체력보강으로 정신없이 먹고 또 먹고 웃음 나오는 패밀리 레스토랑 델리스오

728x90
SMALL

 

왕처럼 온천에 몸을 쉬고 체력보강으로 정신없이 먹고 또 먹고 웃음 나오는 패밀리 레스토랑 델리스오

 

온양온천시장은 조선시대 왕들이 지병의 치유와 휴양을 위해 머물렀던 별궁이 있던 곳으로 유명하다.

일도보공 넘 잼난 곳을 발견했다..

 

이런 곳이 온양에 있다니...^^;;;;;

뿌나가 예전에 이곳을 방문했을 때는 정말 시설이 낡고 많이 그랬다(욕하자마삼..오래전입니당..^^) 

헌데..이번에...엄청난 변화를 보았다.

 

 온양온천 한때 대한민국 최고의 신혼 여행지 ^^ 였던 시절이 있었다.

 

지금은 해외다 모다 많이 나간다...그렇게 잊혀져갔던 이곳이~~~우~~~왕 !!!!

변했다..어떻게..보시랏 !!!

 

 추운날 ^^ 휴무 때 잠깐 시간내어 무박 온양온천 나들이 어때요!?ㅎㅎ

 

자동차를 두고 대중교통으로

서울서 전철로 2시간 거리 왕처럼 온양온천에서 휴식하고

재래시장의 운치도 느끼고 

온갖 진미를 느끼는 

패밀리레스토랑 델리스오에서 점심식사를 하고

저녁을 하셨도 아무 문제없다눈~~ ㅋㅋㅋㅋㅋ

 

알뜰 여행 소개함해볼까예 ^^;;;;;


 

보이십니까 ?? 캬~~~

 

이것 저것 요것!!!

앗싸

 

 맘대로 먹는 ..정해진 몇가지에서 먹는 부페가 아니라..

호텔에서  보는 엄청난 종류와 수준높은 관리수준의 느낌을 맛보세요..ㅎㅎㅎ

 

뿌나 대~발견~~~

 

빰~~빠~~라~~~뺨~~~!!!!

 

 당분간 이런 포스팅하기 힘들 듯..ㅋㅋㅋㅋ

 

한접시(육해)ㅋㅋ

 

두접시(해물로다..ㅋㅋㅋ)

 

세접시...ㅋㅋㅋㅋ(초밥종류로다~~ ㅎㅎㅎ)

 

캘리포니아..롤짱이래나..모래낭..ㅋㅋㅋ 흥흥흥 !!!

 

김밥...히~~ ^^;;;

 

위의 것이 구워지고 있는...상태..

군침이 넘어가지요 ?? ㅎㅎ히~~~ ^^;;;;

지송합니다..

 

목욕하기전이나..하고나서나 가족끼리 협의 하셨서..ㅎㅎㅎ

맛나게 드셨보세요...ㅎㅎㅎ

 

깨운한 기분에...^^ 식사도 좋쿠요..ㅎㅎ

 온천에 몸을 담기전에...드셨도 되구요..ㅎㅎ

 

뿌나는 씻기전 저녁입니당..ㅎㅎㅎ

그래도 좋은데요..ㅎㅎㅎ

 

탕수육 ^^;;;; 양념치킨 ^^

 

바다와 육지의 만남...!!!!!

 

꼬기들의 몸부림..ㅋㅋㅋㅋㅋ

 

각종 찬류~~ 이게..이게..몇종류얌...ㅋㅋㅋㅋ

 

 

해물과 햄~~~

 

 

 

고기가...이렇게 있습니다..이코너는..양념꼬기 ^^코너..ㅎㅎㅎㅎ

 

 

코너~~ ^^ 보이시죠 !!?? ㅎㅎㅎ

깔끔...하죠~~ ㅎㅎㅎㅎ

 

각종 샐러드~ ^^;;;들..다~~

맛보는 호의를 누렸담서..ㅋㅋㅋ

 

최근 샐러드바를 소개했지만..ㅎㅎㅎ

 

 

 

뿌나가 좋아하는 거시기들....ㅎㅎㅎㅎ

 

 

 

 

굴 ^^;;;

 

양념, 떡갈비, 수제 소세지 ^^

 

요기가 즉석 초밥먹는 곳..ㅎㅎㅎㅎㅎ

일식 회전초밥...ㅎㅎ 스타일이죠 ^^...

계속해서...주방장님이...올려줍니당..ㅎㅎㅎ

 

 

 

 

 

 

 

 

 

 

소스(?) ㅎㅎㅎㅎ

 

차돌박이                                                                                  우삼겹(미국)        

 

 

토시살                                                                                           갈비본살  

 

부채살                                                                                                소등심

 

생삼겹살                                                                               항정살           

 

생목살                                                                                          오겹살

 

수제햄                                                                                          떡갈비    

 

 

 

 

 

문제 고기가 몇종류가 구워질까요 !!?? ㅎㅎㅎ

 

그리고 불판교환은 언제나 알죠 ^^;;; 이곳의 써비스는 거의 호텔수준이였담서..ㅎㅎㅎ

불만이 있으면...^^ 언제나..지배인을 ...찾아주세요..ㅎㅎ

뿌나도...바꾸었담서..ㅎㅎㅎ 히~~몇번은 바꾸어줘야한담서...ㅎㅎㅎ

 

 

 

 

 

 

 

잔치국수 맛도보공.ㅎㅎ

 

 

 

 

 

 

더저트 ^^....

후식~~~ ^^....

참고로...많은 ..사진중에서 일부만..있다는 것..기억해주삼..ㅎㅎㅎㅎ

 

부드러움이 좋다...ㅎㅎㅎ 

 

요게 몰까요?? 이뽀서 어떻게 먹어요...ㅜㅡ....히~~~ ㅋㅋ

 

 

 

 

 

 

 

뿌나가 먹고 또 먹으면서 웃음이 나왔던 이곳의 1인분 16,500원

 

점심은 14,000원 (?) 확인요망..ㅎ(11시 30분 부터 3시 30분까지가 점심)

점심특선은 가격이 더~저렴합니다..ㅎㅎ

 

벗님들 넘 욕심낸다꼬..음식 남기는 ...그런 행위는 하지말기...ㅎㅎㅎ

 

가족 여행 무박으로 다녀오는 테마가 있는 온양온천에서..어때요..!!??

 

임금의 온천욕과 남부럽지 않은 맛보기

 

먹어도 먹어도 웃음이나는...초호화 뷰페~

 

재래시장의 추억......

 

요고 요고 남는 장사같은뎅..벗님들 ???

아이들 방학때..가까운 근교의 이만한 곳은 찾기 힘들지 않아요..ㅎㅎ

 

대중교통과 걸어서 해결하는....^^

이곳은 온양온천입니다..ㅎㅎ

 

친절은 기본...^^ 맛은..으뜸...질은 프라이브시~~ ㅎㅎㅎ

 

자..이제 벗님들의 평가는 !!!!! ??????

오키노노

 

가격대비 성능...오늘 뿌나 지대로 한끈합니당

평가는 벗님들이~~~

 

부~~~탁~~해요~~ !!!!

(아주옛날 이덕화 햄의 멘트~~ ^^)

 

마지막으로 뿌나가..흥분해서...촬영하는데...

협조해주신 매니저님과 스텝분께  ^^ 이글을 빌려 감사드립니다..ㅎㅎ

복받을껴 !!! ㅎㅎㅎ

 

 

델리스오(아산, 온양점)

 

오픈 타임 11시 30분

크로스다임 10시입니다...

 

041 - 534 - 1601

 

충남 아산시 온촌동 94 - 2 수정빌딩 4층 (주차장 대빵 넓음)

온양전통시장내 (구. 김백근 치과 4층) 온양경찰서옆

온양온천역에서 도보로 3분거리

 

 

델리스오카페

http://cafe.daum.net/delice-o

 

팁 !!!

카운트 옆에는..단체 예약의 많은 혜택이 있었네요..

전화로 꼭 !!!문의해보세요..ㅎㅎ

꽁먹고 할먹고 될 듯...ㅎㅎ

(알죠..예약을 해야..많은 것을 풍족하게 더~먹을 수 있다눈는 것은 상식...^^)

 

주변에..노래방도 발견 다음에 소개할께요..

청소년방으로 구성된 최신 시설의 노래방..기대하시랏 !!!!

뿌나..온양에서 대단한 놀꺼리 발견..ㅋㅋㅋ

이곳은 이제..변방이 아닙니다..

새로운 컨텐츠의 온양 온천입니다..ㅎㅎㅎ

 

 

 

 

"고객님의 건강을 최우선으로 생각하는 마음

변하지 않는

델리스오만의 고집입니다..."ㅎㅎㅎㅎ


 

^^*

 

넓은 연회실  ^^

100명...150명(?) ㅋㅋㅋㅋ

 

호기심 천국 뿌나...중간의 문을 여니..아주 큰...예약석과 연회실이 나옵니다..헐~~~ ㅎㅎㅎㅎ

촬영허락받자마자..ㅋㅋ 오버~

 

즉석코너가...회초밥입니당..ㅎㅎㅎ

 

깔끔한 정리정돈...ㅎㅎ

 

내실에서도 실외 ^^

 

요기 보이는 곳이 대형 실내룸  헐~~~~

ㅎㅎㅎㅎ

 

 

4월은 아산 성웅이순신축제 이벤트 있습니당..ㅎㅎ

온양온천 전통시장

 

누구나 한번쯤 걷고 싶은거리가 바로 온양온천의 명소 샘솟는거리

소원분수에서 족욕하고 가벼운 발거름으로 샘솟는 걸리를 가다 보면 온천이 흐르는 온기와

하늘에서 내려오는 온기는 걷는 이들의 마음과 건강에 효과가 있다는 스토리가 있다

 

서울에서 전철은 타고 2시간만 달려와 온양온천 역에서 내려 건너편을 향하여 멋내는 거리를

걷다보면 젊은들이 저녁이면 쇼핑을 즐기는 거리로 가득차 있는것을 볼수 있다

또한 옆으로 오면 맛내는 거리를 만날수 있다

이거리에서 만나는 패밀리 레스토랑 델리스오

먹거리 장터와 온궁카페에서 식사도하고 공연도 보다보면 작은 돈으로 하루를 즐길수 있는

하루의 관광

 

뿌나가 꾸며본 테마였네요..ㅎㅎㅎㅎ 

 

온양온천시장

http://cafe.daum.net/onyangjuntong

 

충청남도 홈페이지

http://www.chungnam.net

 

 

 

여행모음과 문의는 이곳으로 ㅎㅎㅎ

코레일과 함께하는 온양온천 알뜰여행은 온양온천시장 사업단(041-546-0450, 0456)이나

코레일 천안아산역 여행센터(041-549-8788)로 신청 및 문의가 가능하다.

 

온양온천 온양관광호텔 / 충남 아산시 / 041-540-1201 /http:// www.onyanghotel.co.kr
도고온천 도고파라다이스호텔 / 충남 아산시 / 041-542-6031 /
http://www.paradisehoteldogo.co.kr
아산온천 `스파비스` / 충남 아산시 / 041-539-2000 /
http://www.spavis.co.k
덕산온천 덕산스파캐슬 / 충남 예산군 / 041-330-8000 /
http://www.m-castle.co.kr
태안 `오션캐슬` / 충남 태안군 / 041-671-7000 /
http://www.oceancastle.com

 

 

 

 

 

 

 

free counters

 

                                                    Akmusique / Cafe Noir 2002

728x90
LIS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