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국내여행/충청맛집

[맛집아산]온천도하공 해물맛도 보공 샾노래연습장에서 노래도하는 충남 아산시 온양동 153 해물전문점

728x90
SMALL

한동네에서 온천도하공 해물맛도 보공 샾노래방에서 노래도하는

충남 아산시 온양동 153 해물전문점

 

요즘은 원스톱이란 개념이 많다...^^

식사도하고 술도한잔하고 그리고 간단하게 노래도 부르고

 

뿌나가 온양 온천에서 느낀

 

임금님처럼 멱감고 맛난 먹거리 하하 그리면서 먹구

온가족이 기분도 풀수 있는 그런 휴양지는 온양 온천을 빼놓을 수 없는 곳이다..^^...

 

바닷가 근처는 역쉬 해삼물이 대세다..

헌디 언제부터 온양온천이 바다 근처였쥐~~ ㅋㅋㅋㅋ

 

술안주에는...역쉬~회가 최고요...그와 함께 하는 조연들 바다생물이 최고의 먹거리다.

그럼 오늘도 즐거운 휴일날~~ 뿌나랑..벗님들 함~달려볼가요??ㅎㅎㅎ

 

모듬회 ^^;;;

 

그리고 메인 요리가 나오기전에 펼쳐지는 앞반찬

언제 인가 부터 많은 해물파는 곳은 일식 스타일의 선 찌게다시(선찬반) 가 나온다.

 

 

이렇게 펼쳐지니 주매인 메뉴가 다른 듯느껴진다.

보이시죠?? 싱싱한 굴과 해삼, 멍개, 전복, 개불, 성게, 오이, 파래, 미역, 한상 가득입니다.

 

입안을 아~싸하게 바다향으로 만들어주는 굴의 위력 ^^ 아시죠..

겨울에는 굴이 대세~~ ㅎㅎ

 

조개탕도 한몫 합니다.

시원한 것이 속푸는 것에는...짱인 듯..ㅎㅎㅎ

 

얼매나 많은 종류가 나오면 소스도 여러종류입니다.ㅎㅎ

아시죠!?

된장에 양념, 초장에 와사비, 와사비에, 간장 ^^;;;;

 

시원한 ^^ 오이...

 

전복

 

초록 거시기 ^^

 

오도독 오도독 해삼..^^(싱싱했다는 거죠..ㅋㅋ)

 

무우채~무침

 

미역

 

멍게

 

갓동치미(?)

 

개불~ ^^

 

초장에 스슥~~해서뤼~

소주한잔에....회 한 젖가락 ^^...

에헤라~디여....ㅎㅎㅎ

 

벗님들 오늘 가까운 목욕탕에...외식도 하시공...소주한잔으로 마무리..

아차!!! 온가족끼리 노래방에서 멋나는 휴일 하루를 즐겨보시는 것은 ??

어때요 ??

 

 

캬!!꼬기의 때깔이..참...ㅎㅎ 예술이라고 밖에..ㅎㅎㅎ

 

마! 아~~~하이소~~ ^^*

 

이날의 왕족생활 목욕하고 맛나게 먹고 소주한잔하고 노래방에서 목청끗 스트레스도 풀공..ㅎㅎㅎ

모...세상 부러울것이 없다눈..ㅋㅋㅋ -뿌나생각-

 

가격표는..^^ 기억이..지송..친절은 기억합니다. 왜냐..아르바이트 학생들이 정말 친절하게 바삐 움직이고 있었죠..ㅎㅎ

젊음의 활기참 이랄까...물론 손님은 나이가..히~~ ^^( 평균연령때를 가차없이 올려버리는 뿌나입니당..ㅠㅠ...)

맛은 해물입니당..싱싱하면 통한다는..ㅎㅎㅎ

그리고 함께 한 분들이 좋아야...맛은 거의 최고가 되는 거죠..ㅎㅎㅎ

기분좋은 밤이였네요..

 

오늘 시부적 온가족이 함께 간단하게

꿈꾸는 겨울나기..어때요..!?ㅎㅎ

 

목간도가공 식사도하공 소주도 한잔에..노래방에가는.... ^^...

 

153해물전문점

 

041 - 545 - 3466

 

충남 아산시 온양 2 동 200 - 19

 

 

온양의 먹거리가 궁금하신 분은 ^^

 

[온양맛집]왕처럼 온천에 몸 쉬고 체력보강으로 정신없이 먹고 또 먹고 웃음 나오는 패밀리 레스토랑 델리스오

http://blog.daum.net/munandcom/17435960

 

이곳은 분수..여름에는 저녁시간에 운치가 있을 듯한 이곳은 아산 온천지역입니다..ㅎㅎ

 

조기 보이는 곳이 바로 153해물전문점..ㅎㅎ

 

 

 

 

 

 

뿌나  아산에서 놀란 것 중하나 노래방 ^^

청소년 전용실이 있었습니다.

캬~~ ^^ 시설의 아기자기함이란~

어느 곳에 꿀리지 않은 즐거움과 시설이 있었다눈~~ ㅎㅎ 

 

구래서 토탈 휴가시설 소개 ㅎㅎ

 

먹고 자고 씻고 놀공 ㅎㅎㅎㅎㅎ

 

역쉬~스탈리쉬한..^^..

뿌나의 주책..멋난 것을 보면 담아야한다눈..ㅋㅋ

이촬영에 협조해준 친구에게 감솨~ ㅎㅎㅎ

 

20대 초반의 연예인 포스~

캬~멋찌지 않아요..ㅎㅎㅎ

 

노래와 이곳의 분위기가 어울리는 친구였네요..ㅎㅎ

이친구에게 관심있는 분은 뿌나에게 살째기...ㅎㅎㅎㅎㅎ

 

노래방 분위기 함살려본다꼬..카메라 장난을..ㅋㅋㅋㅋ

 

따뜻한 온천

맛난 먹거리

행복한 한잔

 

온가족끼리하는 웃음가득한 노래~

여기는 아산 온천이 있는 곳입니당..ㅎㅎㅎ

 

깔끔한 시설 아이들과 함께 가도 거의 모~ 여느 도시 부럽지 않습니다.

 

휴게실의 모습도 많은 준비가 되었있었네요..ㅎㅎ

뿌나가 이뽀서 이것 저곳을 찍었답니다..ㅎㅎ

(물론 허락받았습니다..^^ 사장님 고마워요..ㅎㅎ)

 

방마다 테마가 있네요..ㅎㅎ

 

최고급시설...ㅎㅎ

 

나름 분위기가 보여요~~~

벗님들~어때요 ??

 

 

그림으로 방의 테마가 있습니다...ㅎㅎ

 

 

 

 

뿌나가 소개했던 아산시 온양동 주변의 테마그러 온양온천역에서 3분거리내에

온천과 먹거리 구경거리가 다~모여 있습니다..^^;;;

대중 교통으로도 충분히 휴가를 보내는 이곳은 아산입니당...그뚜...온양온천역 부근 ㅎㅎㅎ

 

뿌나가 첨으로 노래방까징..소개해봅니다..캬~~~ 대단해요~~

(요즘뿌나..넘 오버하는 경향이..ㅋㅋ)

이런다고 누가 상주는 것두 아닌디..ㅋㅋㅋㅋ 그냥..이뿌게 봐~주이소~예 !!!!

 

이곳은 아산 문화의 거리입니다..^^;;;

 

 

 

 

 

 

 

 

 

 

 

혹시 아산에서 휴가를 보내시고 있다면..이곳도 잊지마삼..ㅎㅎ

뿌나 강력추천..ㅎㅎ

 

아이들과 함께 놀아도 저렴하공 친절하게..ㅎㅎ

헌디 이곳의 전화번호가 기억이 ..ㅠㅠ 아 !!!!

이런 실수를..ㅋㅋㅋㅋㅋ

 

샾 노래연습장

 

문화의 거리주변

충남 아산시 온궁로 14

 

 

 

 

 

 

 

 

 

 

    

 

          free counters

 

                                                    Akmusique / Cafe Noir 2002

728x90
LIS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