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삶의향기/가끔글도쓰고

[일상여행]친환경녹색운동 100대 사이버홍보대사 뿌리깊은나무 -친환경녹색운동본부-

728x90
SMALL

 

[일상여행]친환경녹색운동 사이버홍보대사 뿌리깊은나무

-친환경녹색운동본부-

 

온라인으로 블로그를 하면서 뿌나도 몬가 좋은 것이 없나하다...친환경도움이가 되려고 신청했답니다..ㅎㅎ

그래서 얻은 자격 친환경녹색운동 사이버홍보대사..ㅎㅎ

 

오늘 기념으로 기념품과 위촉장 작은 선물이 왔답니다.ㅎㅎㅎ

 

일회용 컵 사용보다는 이렇게 사용하라고 전용 컵을 주시네요..ㅎㅎ (대박 ^^)

뿌나 여행했던 요르단 페트라를 배경으로 찍은 컵이 생겼답니다.ㅎㅎㅎ

 

벗님들...우리모두..친환경녹생운동엣 동참 합시당..ㅎㅎㅎ

 

생활 속 작은 환경실천 For - Green - 

 

 

 

 

 

 

 

제가 차를 좋아하는 줄 알공..ㅎ 히~~ ^^;;;

 

 

 친환경녹색운동본부

070 - 4334 - 4640

fax . 6442 - 3471

 

서울시 서초구 양재도 300 -3 범주빌딩 B1

 

 

 

친환경녹색운동본부바로가기

http://www.green128.or.kr/main/main.php

 

 

 

 

 

 

 

 

 

 

더블클릭을 하시면 이미지를 수정할 수 있습니다        free counters

 

배너 위젯      

 

 

 

728x90
LIS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