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삶의향기/가끔글도쓰고

[일상여행]벌써 산타할아버지....예수님(?) 탄신일 왠지 크리스마스는 설렌다 !!! 벗님들 메리크리수마스~^^*

728x90
SMALL

다들..크리수~마수라한다.

언제...설레이고 안설레였징.ㅋㅋ

산타할배가 내게도 선물을 주려나

하두 기대를 안하다 올해는 할까 고민중 ㅋ

벗님들도 하삼 !!!

아니다 경쟁자가 많아지면 나의 몫이 ㅋㅋ

벗님들은 그냥 주무삼 뿌나는 아주 컨 양말 걸어놓고 자련당 루~루 랄라~~ ㅎㅎ

 

 

 

 

 

 

 

 

 

free counters

 

 

27985

 

728x90
LIS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