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삶의향기/가끔글도쓰고

[일상여행]맛있는 통곡물로만든 단호박 100% 덕분에 바쁜 일정을 한결 편안하게 소화했네요...^^;;; 뿌나아침 식사 단호박

728x90
SMALL

연말이되면 정말 바쁩니다..하는 것두 짜달시리 없는뎅  ^^;;;

 

이제 작년이네요..ㅜㅡ

 

[이벤트여행]포스트체험단 9기 모집공지 및 미션입니다.!

http://blog.daum.net/munandcom/17435871

 

 

2012년 12월 11일 발표가 나두만 2일 ~ 3일 뒤에 포스트 단호박이 큰~박스로 왔네요...ㅎㅎ 아비요~

뿌나..정신없이 돌아댕기다 늦게 봅니다

 

12월 31일까징...포스팅하기로 된 것인디..ㅋㅋㅋ 결국은 지금 올립니다..1년이 지나서...웅...미안하고 ..지송하공...그래도..맛나게 먹고 있는 중이라..ㅜㅡ

 

그렇다고 없는 사실을 있는 것 처럼 할순 없고..(뿌나가..이래..이 부분에 융통성이 없습니다...ㅠㅠ)

 

옆집에서 받아줬네요..ㅜㅡ...(뿌나 우편물은 거의 요즘 옆집에서 받아줌..이글을 빌려서 감사합니다..^^ 히~~ )

 

그리곤...또...밖으로...그러다 보니..ㅜㅡ....포스트 단호박 보다가 군침만 삼겼습니다..ㅋㅋㅋㅋㅋ

 

그리고...기쁨맘으로 아침에 안먹고 저녁에 먹었다눈..ㅋㅋㅋ

 

 

요렇게...이뿌게 도착 ^^;;;

그리고...늦었지만..보는 즉시....바로..입 맛테스트..

뿌나 궁금하면 몬산다..ㅋㅋㅋ(왜 !!! 아는 사람은 안다...호기심천국이라는 것..ㅎㅎ)

 

 

 

뿌나..여태는 아몬드 거시기 포스트만 먹었는데

단호박...과자입니당..ㅎㅎㅎ

 

물론 아몬드 거시기도...맥주 안주 및 과자로도 먹습니다.ㅎㅎㅎ

이번에 포스트 단호박은 안주로는 쪼매..ㅋ

 

그래서..일단 아모드랑 느낌을 비슷하게 먹었습니다..ㅎㅎ

어떻게 이렇게..

 

우유가 아모드 우유..^^ 그곳에 단호박 포스트 캬~~ 요고 환상이람서..ㅎㅎㅎ

딱 !!! 뿌나 스타일~~~ ㅎㅎㅎㅎ

 

 

고소하고 달달하고...기분 좋은데요..ㅎㅎㅎ

 

그렇게 벌써...두봉을 먹었습니다..

 

그리고 자료도 모였공...^^ 헌데...영..맘에 드는 사진이 없다눈..ㅠㅠ...

 

어찌...먹을 때 마다 기록을 남겼는뎅...다~ 똑같네요..ㅋㅋㅋㅋ

 

 

벗님들..아시죠..뿌나가 강조하는 상상이미지..ㅋㅋㅋ

그렇게...생각하시공...단호박 시리얼의 느낌은 통곡물이라 일딴 현미처럼 몸에 좋다는 거~ ㅎㅎ

 

뿌나는 아직 이가 쓸만 해서 그냥..과자처럼 씹어서 먹는뎅..

 

이까 부실 한분은 절때..씹지 말라는 거..ㅎㅎ

대신 우유에 타서 먹을 때는 쪼맨 만 기달리면 부드러워진다는거~~ 명심하삼..ㅎㅎㅎ

 

 

 

 

보이죠..뒤에..통곡물이란 ??

 

통곡물이란 곡피(겨) 배유, 배아로 구성된 도정하지 않은 곡물을 말합니다.

대부분의 곡무는 도정과정을 거치면서 곡피와 배아가 제거되고

그 안에 들어있던 영양성분 또한 함께 제거됩니다.

평소 도정한 곡물을 섭취하는 우리들의 밥상에서 놓치기 쉬워요

그래서 요즘은 흰 쌀밥보다는 현미를 많이 먹고 있다는 것이 정답 !!!

 

참잘했어요^^

 

맛나요...ㅎ.ㅎ

 

안먹어봤으면 말을 말공..ㅎㅎㅎㅎ 

 

굿모닝

 

자주 먹은 것이랑...그렇게 큰 차이가 없다보니..부담없이 먹었네요...씹다보니...호박맛도 있는 듯하공..ㅎㅎㅎ

고소하공..ㅎㅎㅎ

아이같은 뿌나의 입맛 ㅋㅋㅋㅋ 달면 좋아라한다..ㅎㅎㅎㅎ(많이 달진 않고..음...달달한 향 !? 정도..ㅋ)

 

 

아침에는 이렇게 먹고나면 속이 부대끼는 것이 없습니다.

이상하죠..밥은 먹고나면..좀...속이 더부룩 한디..ㅋㅋㅋ 이것두 ...이상합니다...그랬구나

 

헌데...이렇게 간단하게...포스트로 먹고나면..그냥..기분 좋습니다..

그리고 커피한잔..ㅋㅋㅋ(할껀 다~하는 뿌나...ㅋㅋㅋ)

 

 

어찌..벗님들...광고 같습니까?? ㅎㅎㅎㅎㅎ

나름..날잡아 한번 자세를 잡아봤는디..ㅋㅋㅋㅋ

 

 

다양하게 먹었습니다..포스팅 소재로 만들어볼라꼬...

헌디..먹는 것으로 장난은 못치겠죠..함께 먹는 우유를 다양하게 먹었는뎅..

 

딱..뿌나에게 좋았던것은 단호박 포스트에 아몬드 거시기 우유로 먹었을 때가 가장 맛이 뿌나 입에 맞았네요..!!!!

 

뿌나가 먹은 우유는 종류만..ㅋㅋ 약 4개회사입니다..

다~ 나름 고소하고 맛났네요...결론은 어떤 우유에도 100% 통곡물 단호박 포스트가 어울린다는 결론이 나왔습니다.

 

테스트한 사진 미싯갈과 팥빙수 인증샷 !!!을..못남긴 것이 쪼매 아쉽지만...다시...제가 분명..올립니당..ㅎㅎㅎ 기대하시랏 !!!

뿌나는 거저 먹지 않는다~~눈...히~ ㅎㅎㅎㅎ

 

본제품은 뿌나가 체험단으로 받은 일용할 양식입니다..^^;;;

 

 

 

 

 

 

free counters

 

27994

728x90
LIS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