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국내여행/경남여행

[멋집합천]가을이 익어가는 방갈로 여기가 찜질방이얌 숙소얌~ 어 황토방이넹. 합천관광농원

728x90
SMALL

 

 

기억나시죠..^^

블방친구분이랑 오도산 새벽 운해를 담으로고 간날 ^^

그날...하룻밤 유했던..이곳입니다.

밤에는 몰랐죠 ^^

새벽에 운무를 보기위해서 어두울 때..출발해서 몰랐구요...뭥미

 

다시..아침을 먹기위해서..^^..그리고 조금 더~ 쉴~요랑으로...

우리의 숙소를 다시 찾았죠...

밤에 느꼈던 스잔함은 어디로가고...주변은 온통...단풍으로 그빛깔이..너무나..아름다웠던..기억이 있습니다.

버섯모양의 방갈로~(?) 오두막(?)

함께 보시면서 평가해보세요..^^

세련된 시설은 아니지만...운치가 있는 곳이였답니다..ㅎㅎㅎ쌩유

 

방갈로바다..이렇겍 바위 문패가 있었답니다..ㅎㅎ

제가 잔 곳은 구릉~~ ^^;;;아시죠..

구릉(산보다는 조금 낮고 완만하게 비탈진 곳 )이 몬지??

 

무엇으로 보이시나요..^^ 버섯집입니다..

신기한 것은 ...^^

 

이층이 내부로 올라가는데...찜질방이였네요...저희가 머문 방갈로는요 ^^;;;

 

이렇게 온통..주변이 단풍으로 가득했답니다..^^

 

가빈 ^^ 캬!~~이름 이뿌지 않습니까?? ㅎ

 

꺅

 

외쿡인들의 이름으로 많이 쓰이기도하죠..가빈

우리나라에서 사용하는 가빈은 시신을 매장하기전에..짚으로 해서 뒀다가 출상후 관을 뭍기전 단계를 가빈이라하구요~

가나한 집안을 일컫을 때도 사용하고요..^^...

 

반가운 손님을 일컫어 가빈이라고도 하죠 ^^;;;;

아무래도 이 가빈아닐까요 !?

 

이렇게 이쁜 길도 있습니다..^^

 

 

식당의 지붕은 온통 옹기의 재료로...한 듯해서 인상적이였답니다..^^;;;

 

까리한데

 

 

고고씽

 

 

구릉의 입구에서 보면 딱~보입니다..^^

운치있죠?? ㅎㅎㅎ

 

놀란건 냉장고가 2개였다눈...ㅋㅋ 

 

위에서 본 방입니다..^^;;

 

일정 벽의 그림과 창커튼 쪼매..거시기합니다...^^

 

이불은 넘  많았답니다..^^;;;

두사람이 자기에는..너무나 풍족한..이불...(?)

이층창문 ^^ 하나 있네요..

^^ 조기로 보시면..밖의 아름다움이 펼쳐집니다..^^;;;;

 

내실 이층 다락입니다.

찜질방 같은 시설입니다

올라가보니..정말..열기가..^^ 아주..몸을 지지는 대는...좋을 듯합니다..ㅎㅎ

 

약재봉다리...이불(여기도 있죠 ^^)...붉은 벽돌 (?) 황토 블록인가~ 꺙~~ ㅎㅎㅎㅎ

그리고..스팀..^^..

암튼..이곳은 찜질방이였네요...ㅋㅋㅋㅋㅋ

 

너무나..친절해서 주신 것 일까요 !? ㅎㅎ

추운..날씨라..땀을 푸~~욱..흘리시라는.배려일까요?? ㅎㅎ

아님..방이 없었서..이렇게 좋은 곳을 주셨을까요??

참..아이러니 합니다..^^;;;

혹시 벗님들 중에서 정보좀 주세요..다른 방도 이런가요 ??

 

이층 작은 창으로보시면..^^;;;이케...^^ 보여요~

 

방갈로와 식당 지붕위의 모습입니다..^^

순간 잠깐..탑사가 머릴 스쳐갑니다..^^

 

물던..단풍의 아름다움..무엇과도 바꿀 수 없는 자연의 아름다움이죠..^^

인간의 모습이랄까...황혼에서 맞보는 아름다움....의...쓸슬함...ㅠㅠ....

자연이나 인간이나...비슷한 것이..참 많은 듯합니다..^^

 

요기는 가람 ^^;;;;

 

승려가 살면서 불도를 닦는 곳 (?)

그리고 시조시인 가람 이병기 샘 국문학자(?) 호 ㅋㅋㅋ

 

그냥..이쁜 이름인 듯합니다..^^

 

그리고..그릴 ^^ 야외에서

특히 이곳에서 먹는 꼬기..왠지..확!~ 땡기지 않습니까 ?? ㅎㅎ

 

많은 분들이 방문하셔도 충분히 소화를 할 듯했습니다.^^

편안한 밤 ^^...

하룻밤으로는 쪼매..사치스런..그런...곳입니다..홍홍홍 !!!

ㅎㅎ 너무나..좋았다는 표현이죠~~~ ^^

 

합천호 관광농원

찜잘방, 방갈로, 식당

 

055 - 932 - 0036

010 - 3850 - 0082

 

경남 합천군 대병면 성리 502 - 2

 

 

[맛집합천]합천댐을 바라보며 이쁜 창가에서 가을단풍과 황태전골을 먹다! ^^ 합천호관광농원

http://blog.daum.net/munandcom/17435860

 

단풍이 노랑과..갈색과..너무나..이쁩답니다...^^

 

정오 햇살이..너무나 아름답게 다가온 하루입니다..^^;;;

 

 

주차장에 떨어진..단풍이..너무나..이쁘서...ㅋㅋ 촬깍 !!!

 

 

 

 

방갈로 앞에 펼쳐지는 모습 ^^;;;

 

 

 

[합천맛집]비오는 날 동동주에 파전 영원 불변의 진리인가!? ^^ . 합천호관광농원

http://blog.daum.net/munandcom/17435849

 

 

 

 

 

 

     

      free counters 

 

728x90
LIS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