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국내여행/경남여행

[거제멋집]바다내음이 콧끝을 자극하는 신선대가 보이는 이곳은 어디!? 해금강블루마우리조트

728x90
SMALL

최근에는 멋집을 소개하지 않은 듯해서..^^

오늘은 벗님들에게 멋집을 소개해볼까한다..^^

 

이 기준은...뿌나의 기준이므로..혹여..오해하지 말자 ^^...

이곳은 거제도의 신선대가 발코니에서 보이고~

뒤로는 30분이내에 바람의 언덕, 해금강테마박물관(개인소장)을 걸어서 갈수 있다..^^

물론 신선대도 걸어서 5분이내이다.

 

편리성과 주변의 아름다운 경치에 반했다..^^;;;

블루마우리조트를 소개합니다..^^;;

이곳의 각방은 바다를 향해...발코니가 준비되어 있습니다.

 

들어가는 입구입니다..

그리고 숙소를 뒤쪽에서 본 모습 ^^;;;

 

저기 발코니에서 사진 찍는 저곳에서 ...^^;;;

뿌나 숙소는 가장 아래 왼쪽 입니다..^^;;;

이곳에서 보이는 신선대 ^^;;;

 

신선이 놀다가 갈만큼...주변경관이 끝내줍니다..ㅎ

벗님들이 보기에는 어떠신지 ^^;;;

 

잠깐..신선대를 볼까요 ^^;;;

 

 

 

신선대의 최고정상 부근입니다..^^;;;

 

 

오른쪽으로..아침시간에..^^..

바다를 느끼려는 사람들이 많이 있었답니다...

숙소에서 이렇게 보여요...멋찌죠!?

 

 

조금 더~ 넓게 본 신선대 입니다..^^

 

 

발코니에서 찍은 ^^;;; 신선대와 주변 바다 ^^

 

 

신선대 옆으로 보이는 바다가 왠지..참..쓸슬한 것이...

그래서 한컷..느낌 만큼은 아니네요 ^^

상상하삼~~ ^^

 

 

신선대의 건너쪽..발코니에서 보면..오른쪽방향의 해안경관입니다...

 

 

이계단을 타고 내려가면 신선대 가는 곳으로 바로 연결이 됩니다.

 

 

이곳 리조트시설에 포함되어 있는 시설물입니다..

단체나 가족단위의 가족이 머물기 좋은 듯..시설이 배치되었습니다.

 

 

전 조기..독서하는 천사의 모습이 너무나 인상적이였네요..^^

 

 

야외 식탁이 질서 정연하게..^^;;;

 

 

신선대 방향에서 본 리조트 입니다..^^

 

 

신선대 내려가는 방향입니다..^^

낭뜨러지(벼랑)라 조심해서 다녀야 합니다...

 

오르막이던 내리멱이던 사람들은 오른쪽~~ ^^ 으로 ~

 

 

내려가는 방향에서 신선대의 모습니다...

 

 

 

주변의 모습이렸네요.

자~이제 리조트를 볼가요??

 

언제나 깨알 같이 소개하는 뿌나~~~ ㅋㅋ

참 복도가 인상적이 였습니다.

층마다 다~틀렸다는..^^ 보시죠?? ㅎㅎ

 

 

이곳에서 전 그리스 산토리니의 숙소가 생각났습니다..

계단 계단이 다~ ^^ 특징이 있고...

꼭 방갈로를..다니는 듯한 착각.

 

 

이복도를 지나서 옆건물로 이동하면 신선대 방향으로가는 곳 입니다..^^;;;

 

 

이렇게 이쁜 곳에서 카페스타일의 식탁이 즐비합니다...

커피라도 한잔 가지고 나오시면..

어느..카페 부럽지 않은 곳이죠?? ㅎㅎ

 

 

 

이길을 통해서 ^^ 신선대도...바람의 언덕도 해금강 테마파크도 다~갈수 있습니다..

 

위에서 본 야외 테이블 모습

 

뿌나가 한참을 고민하게 만들었던..^^

이놈이 여기 왜~ 있을까!? ㅋㅋㅋ

 

귀엽지 않습니까?? ^^

 

 

리조트의 모습과 연결되어진 계단 리조트의 모든 방은 이렇게 바다방향을 볼수 있는 조망(뷰)가 끝내주는 곳이였답니다.

이제...숙소의 내부는 ^^

여느..패션스타일입니다..ㅎㅎ

 

 

입구에서 보면..^^ 원룸형태로

침대와 거실 부엌이 오픈스타일입니다.ㅎ

 

 

싱크대기준 포트, 밥솥이 있구요.

 4인기준의 방입니다. ^^

 16평형입니다.

주중 150,000원

주말은 190,000원

1박기준 (VAT 별도)입니다.

 

해금강블루마우리조트

055 - 632 - 6377

 

경남 거제시 남부면 263 - 3

 

커피포트 및 도마 후라이팬~

 

 

대형 거울이 인상적이였던..^^

그리고 여행자의 필수 전기 코드가 참 곳곳에 있었서..인상적이였답니다..ㅎㅎ

 

 

거실의 침대소파, 테이블 그리고 티브이및 유선송신박스까지 ^^

보이시죠..발코니?? ㅎㅎ

 

저곳에서 본 뷰를 첫번째..소개한 신선대였습니다.ㅎ

 

4인의 성인이 자기에는 넉넉하구요 ^^ 따시구요~~ ㅎㅎㅎ

뷰 정말 좋구요...ㅎㅎ

 

 

묘한 위치에 침대가 있었답니다..^^;;;

 

 

그리고 요즘의 대세 비대~~ ^^ 깔끔해서 모..다른 말은 보시는 것이 다입니다..^^

좀 아쉬운 것은 ..신발 ^^...딱 한조만 있었다눈...

 

 

그리고 드라이기 및 ^^ 샤워부스~ ^^

이렇게 분리형으로 만드셨는뎅...슬리프는 한조 (?) 쪼매..이해를..히~~~뿌나생각~

 

 

발코니에서 본 모습 ^^

식탁이 준비되어있네요..이곳에서 바로 신선대가 보인답니다..^^;;;ㅎㅎ

뿌나 늦은 시간 커피한잔으로 ..멍때리기는 참 좋았네요..^^;;

물론 아침에도..사진 찍는 척하면서...멍때리기 열심히 하였답니다..ㅎㅎㅎ

 

티브이 콘설 박스와 가격표입니다..^^

 

 

정말 따뜻하게 잣다는..넘 더워서..ㅋㅋㅋ 놀랬다는...설이~~ ㅎㅎㅎㅎㅎ

그리고 전자식알죠..키를 뽑으면...전원이 끄시는 시스템..ㅎ

 

주변 바람의 언덕은 약 걸어서 20분거리에 있습니다..^^;;

눈으로 보여요 ^^;;;

해금강테마박물관은 걸어서 5분.

신선대 걸어서 5분.(걷는 걸음에 따라 다소 차이가 있을 수 있담서~)

 

[거제여행]탁 터인 바다전망이 좋은 바람이 머물다 가는 1박 2일로 더~유명해진 바람의 언덕

http://blog.daum.net/munandcom/17435841

 

 

 

 

 

  

     

      free counters 

 

27957

728x90
LIS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