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삶의향기/가끔웃기도해

[웃음여행]자~~불타는 금요일이 왔습니다. 불금되세요~달려보자구요 ^^;;;;(19금입니다.)

728x90
SMALL

조용히 하세요~~ ^^...

 

카 X ~~~ ^^;;;

너희가 이맛을 아는얌..ㅎㅎㅎㅎ

 

 

 

 

내가 너희에게 떡실신을 가르쳐주마~

 

 

자~~열받는 분 부터 한잔 하시죠?? ㅎㅎㅎ

막걸리 !?

 

 

맥주 ??

 

 

소주 ??

 

 

이슬이 , 조은데이 !? ㅋㅋ

 

 

 

  

     

      free counters 

 

 

728x90
LIS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