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삶의향기/가끔웃기도해

[웃음여행]지는 오골계가 이렇게 탄생한 것을 오늘 알았습니다......호~~~대박!!!

728x90
SMALL

 

벗님들 9월 하루 웃으며 시작하세요..ㅎㅎㅎ

 

 신비한 과학의 세계...

 

생물탄생의 비화를 공개합니다...

 

뿌나는 오골계가 이렇게 탄생한 것을 오늘 알았습니다..

 

어릴때..옥상에...오골계란넘들이 좀 있었는데...

이웃집 검등이가..다녀간뒤로..

 

오골계가 이렇게 색깔을 가지게되었다는 사실을..ㅋㅋㅋㅋㅋ

 

 

 

 

 

 

 

 

  

     

      free counters 

 

728x90
LIS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