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국내여행/부산여행

[부산여행]수영구 광안리해변 주말이면 차없는 도로가 있다! 없다!! 어랏!!! 축제다 축제~

728x90
SMALL

연일 ..폭염입니다..

 

다행이...새벽에는 펜싱에서 금이 나와...기분좋은 새벽이 였나봅니다..^^...

 

런던은 세계의 축제가 열리고 있습니다.

 

더운 여름 부산 수영구 광안리는 해변에는 주말이면 축제가 벌어집니다.

 

더운 여름날~~ 부산 광안리 해변을 찾아보는 것은 어떨까요??....

 

아이들과 함께하는 다국적 체험과  이쁜 악세사리가 눈길을 끌어가는 이곳에서의 체험...

 

그~ 체험의 현장으로 가볼까요~~ ㅎㅎㅎㅎ

 

 

 

식전행사 ^^;;; 박현욱구청장님의 인사와 대외 관계자분들 ^^;;; 소개

 

 

멀리 회센터의 조명이 분위기를 한층 고조시켜줍니다...ㅎ 호~~~~ ^^

 

 

 그리고 시작되는 수영문화원의 날 기념행사가 이쁜 아이들의 노래로 시작됩니다...

참..궙은..아이들...눈에 넣어도 ..아프지 않을 듯 ㅎㅎㅎㅎ

우리의 미래입니다.

 

 

아이들의 목소리는 꽤꼬리 입니당...ㅎㅎㅎ

 

 

혹여 초상권으로...화가 나시는 분들.....내리라면 내릴께요 ^^ 헌데..넘 이뿌지 않습니까...!!??

이아이들의...가슴에 아름다운 추억하나가...심겨져갑니다...

더운 여름밤..시원하게...웃으봅니다...

 

이제...수영구 광안리해변 차없는 도로를 느껴 볼까요..ㅎㅎ

다양한 볼꺼리로..눈을 어디다 둬야할지...홍홍홍!!!!

정신이 없었다는 뿌나...그..현장으로 달려~~~가~~봅시닷 ㅎㅎㅎ

 

이날은 다국적 국가들의 마켓이 이루어졌는데요...

스페인/페루/인도/파키스탄/터어키

 

 

페루분인 듯 ^^...다양한 음악을 선사해주는..

필 (Feel) 이 있는 마케팅을 하셨답니다..

음악소리가...더운 여름밤을 잊게 해주는...행복한 밤이였네요...히~~~

 

벗님들 오늘밤...부산에 계신분이라면...

한번 찾아가서..즐겨보시는 것이...ㅎㅎㅎㅎㅎ

 

 

 

저악기 이름이...갑자기...기억이...^^

 

청량한 음이랄까...

 

페루의 어느 곳을 거니는...또 다른 경험을 해봅니다... 

 

 

 

 

 

음악..멋나죠!!

맛만보시라공..ㅎㅎㅎ

 

 

이분은 설마~~~ 페루분(?) 아니것죠...ㅎ

함께..도움을 주시면서 판매를 하는...또다른 이쁜 분위기에..한장..^^...

표정이 너무 재미가 있었서...혹여...열받으셨다면...말씀해주세요~.(내리겠습니다 ㅜㅡ)

 

 

다양한 이쁜 악세사리들..

벗님들 어때요??

뿌나는..이런 것들을 너무나 좋아라합니당..ㅎㅎㅎ

 

 

이쁜..팔찌라서...남자라..못하는 이..화려함..ㅋㅋㅋㅋ

 

 

넘쳐나는 사람들..

왠지..축제의 밤은 이래야 되는 듯합니다..ㅎㅎㅎ

 

 

여기서 아이스크림을 판매하시는

터어키분은....

화려한 기술(?)

지나는 행인들의 발걸음을 잡습니다..

맛난 아이스크림도 드시공...

잼난...구경도하시공..ㅎㅎ

 

 

분주한 님들...^^;;

마니마니..버셨요..ㅎㅎㅎ

 

 

화려한 테크니션의 터어키 아저씨~~ ㅎㅎㅎㅎ

 

 

우리의 풍물패도 ...당당하게 축제의 밤을 즐기고 있었습니다..ㅎㅎㅎ 

수고많으셨습니다..ㅎㅎ

 

 

빠지지 않는 인물화 선생님들...

많은 분들에게..아름다움을 선사해주시고 있습니다.ㅎㅎ

 

수영구 주민자치회 프로그램 수강생 작품 전시회가 있었네요..ㅎㅎㅎ

참 다들 손재주가 예술입니다..ㅎㅎㅎ

무슨 말이 필요하겠습니까??

보시죠!!!!!

 

 

 

 

 

 

 

 

 

 

신기한...좋은데이..ㅋㅋㅋㅋㅋ

 

 

 

폐품을 활용한 어디에 쓰는 물건인고..재미있었서 한장..ㅎㅎㅎ

 

 

 

 

 

 

 

 

 

 

 

 

다양한 아이들과의 놀이및 체험교실이 이루어지고 있습니다.

부채만들기, 도자기만들기, 악세사리만들기, 먹물체험까지...ㅎㅎㅎ

 

 

호~~이런 것도 있군요..ㅎㅎㅎ

 

 

먹물체험입니다...^^

 

 

 

실크스크린체험

 

 

아이가 직접..열쇠고리 만들기 체험을 하고 있습니다..호~~~~ 대박~~ ^^..

 

 

도자기체험

 

 

나무그늘님들의 노래~ ㅎㅎㅎ

 

 

 아르헨티나를 시작으로 세계를 여행하는 오토바이메니아~(?)

남자 : 홀리안

여자 : 로해나

친구사이~~ ㅎㅎㅎㅎ

 

오토바이이름 모터사이클 : 랴 포조하

 

2002년 2월 25일 아르헨티나에서 시작

현재 50개국이상 여행중

 

국적은 아리헨티나

 

 

 

 연신~~옆에서 여친은 악세사리 제작에 정신이 없고

남친은 손님(?) 을 끌고 있습니다..ㅎㅎ

 

잠깐 동안 대화를 나누었는데...

뿌나..이제 영어회화할때가 된 듯합니다..ㅋㅋ

뿌나도..이친구에 비하면...아주 열악하지만..

11개국을 다녀왔는데...ㅠㅠ....이날의 영어는..거의 죽음이였다는..ㅋㅋㅋㅋ

 

암튼...팔찌하나..구매했습니다.

그리고 추억에 남는 그런 여행하라고 인사도하였구요..

 

한국에서 좋은 추억만 마니마니 만들어 갔으면 합니다..ㅎㅎㅎ

 

 

짱 멋찐..오토바이...ㅋㅋㅋㅋ

 

 

여기는 부산 수영구 광안리해변의 도로입니다..

믿어지십니까?? ㅎㅎㅎㅎ

 

여기서 이렇게 빛좋은 광안리 체험마다이 이루어지고 있었습니다.

보드게임카페랍니당..ㅎㅎㅎ

 

 

악!!! 이것 넘 힘들어...ㅎㅎㅎㅎㅎ

 

 

캬~~~ 도로 한중간에서 이렇게 블록놀이도 하공..ㅎㅎㅎ

 

 

마리오네트 임수현님 ^^ 대단하네요..너무나 성황이라...

뿌나 촬영도 제대로 못했네요..ㅜㅡ..

 

그래서 영상하나 빌려옵니다..ㅎㅎ

매주 토요일과 일요일이면 공연이 있다합니다...

코갓텔2 TVN 출연도 했다는뎅..ㅎㅎ

 

 

워크뷰님의 동영상을 빌려와봅니다...^^;;

워크뷰형 미안해요..허락두 없이..

 

 

 

이분도 유명한 분이죠!!?? 나가수....히~~~^^;;;

 

 

세계적으로 유명한 작가의 작품 은하수바다 인디..전체 작품(3가지) 총약 30억 헐~~~ 짱 !! 작품이죠~~~^^;;;

 

찾아보는 재미도 솔솔합니다...

 

빛의 메시지 광안대교와 섬으로 가는 길 , 은하수 바다 Equime

 

 

수영구 광안리해변 주말 차없는 도로는 있습니다..ㅎㅎㅎ

축제..맞습니다..맞고요~~ ㅎㅎㅎㅎ

 

 

은하수 바다입니다..ㅎㅎㅎ 기억하셨다...조용히..감사해보삼..ㅎㅎㅎ

 

 

동아대학교 징검다리라해서..

재능 기부 봉사단의 작품도 있었습니다...ㅎㅎ

다양한 볼거리의

부산 수영구 광안리해변 오늘..어때요~~~

시원한 파도와...

많은 볼거리가 넘쳐나는..

우리..

부산 수영 광안리해변에서 만나요......요!!!

 

 

댄싱 팀인데...인기짱이였답니다...

멋쪄~~부러..ㅎㅎㅎㅎ

 

 

동영상 어디있는거얌..ㅠㅠ....

 

 

 

 

 

 

 

 

 

 

작품중하나인디..깜놀 ^^;;;;

 

 

거의 외곽부분 아시죠?? 그래서 조용히 한컷...

넘 많아서...찍기가 민망해서리..ㅋㅋ 히~~~ ㅎㅎㅎ

 

 

 

조명이..참..이쁜 밤이였습니다..^^;;;;

뿌나 언젠가는..야간..촬영에 도전해보렵니다..ㅎㅎㅎ

 

  

     

      free counters 

 

27833

728x90
LIS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