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국내여행/전라여행

[목포여행]One Meet Two Star See!!! Ha~ Hi!~~유달산 꽃축제를 다녀와서 후기 ^^****

728x90
SMALL

봄바람 살랑 살랑 되는...4월 7, 8일....목포시 유달산 꽃축제에 다녀왔습니다...

 

선거 유세와 맞물려....

 

정신 없는 하루였네요...

 

조금 아쉬운 것은...주최측..에서...꽃이 많이 안피워져...사과의 프랭카드가..있네요..ㅜㅡ...(어쩔거야..어쩔거야...)

 

하지만...봄의 축제로 다양한 행사는 하루동안...많은 사람들을 즐겁게 해주었습니다....

 

뿌나도...웃는 하루였답니다..ㅎㅎㅎ

 

타종식을 위해서...유명인사와 지역어른신..그리고.대표학생들..^^;;;

 

사이로...

 

 

 

 

 

분주한 모습들 ^^;;;

 

탈렌트 김수미님,초록점프(?), 정종득 목포시장님, 박지원 국회의원 선거후보 님...

그리고..유명인들...(?)...ㅜㅡ 지송..제가 잘...모르는 분들..ㅎㅎ 

 

 

 타종 학생후보님들 ^^;;;(앙증맞은 모습은 제일 마지막에 ^^;;;;)

 

 

바쁜중에도..^^;;;축제에 참여해서 빛을 내어주신...탈렌트 김수미님 ^^;;;

 

 

힘차게..타종해주시공...^^;;;

 

 

타종행사 후~식전행사도 있었주시공..ㅎㅎㅎ

 

 

인사말씀도 있었시공...^^;;; 

 

 

그리고 꽃축제의 걷기가 시작됩니다..ㅎㅎ

 

 

인산인해를 이루는 꽃축제의 인파(?) 많기는 많았네요...ㅎㅎㅎㅎ

 

 

제일 선두에...^^;;;; 익숙한 얼굴보이시공..ㅎㅎ

 

 

도로에서 환영하는 학생들 ^^ 강강술래를 시연해서..많은 박수를 받은 학생들입니다..

어찌...이쁜지...꽃 만큼 이뿌죠..^^;;

수고 많이 하셨습니다..^^;;; 

 

 

걷는 곳에..본래대로라면...개나리와 온갖꽃들이 활짝..펴야하는뎅..^^;;;; 암튼..흠흠흠....ㅎㅎㅎㅎ

 

 

개나리와..주변 달성 조각공원에서는 ...봄맞이..어린이 사생대회가 개최되고 있었습니다..

 

 

부모님과 함께 나온 어린학생들과..청소년들~~

 

 

따뜻한 봄 햇쌀 아래 ^^ 맘껏..실력발휘를..하더라구요..ㅎㅎ 

 

 

어찌나 진지한지..제가 옆에 가도...집중을 해서..그림을 그리는..미래의...^^ 대표 화가(?) 되는 겁니다..ㅎㅎㅎ 

 

 

많은 사람들이

 

 

주최측의...ㅋㅋㅋ 센스~~~ㅎㅎ 

 

 

유명인사(?)죠 ㅎㅎ 쭈니 인증샷!!!

 

 

꼬맹이들의 대통령..뽀로롱 ㅋㅋ

대박인기입니다..ㅎㅎ

 

 

타종식에 참여하는 다문화가정의 친구들 ^^;;; 

중국, 베트남, 캄보디아, 인디, 엌스~~기억이...^^;;;

다들 수고많았습니다..ㅎㅎ

 

 

그리고..우리의..만세...^^;;;주인공들....수고많았구요..고마워요..ㅎㅎㅎ

우리의 미래입니다....ㅎㅎㅎㅎ

 

 

  

     

      free counters 

 

27640

 

 

728x90
LIS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