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국내여행/강원맛집

[맛집태백]선비들만 먹는 닭도리탕전문 "선비촌식당"

728x90
SMALL

태백의 탄광박물관 혹은 단군신전이 있는

태백시 소도동 도립공원에 가시면...

식사를 원한다면...닭도리탕을 권하고 싶다..

혼자보다는 여럿이 가실 듯 보인다...

그럼 닭도리탕에 동동주한잔...ㅎㅎㅎㅎ

 

권유해본다..

 

벗님들...꼭!!!! 드셨보시란 ^^;;;;

쭈니 입맛에는 매웠지만...벗님들의 입맛에는..분명..캬~~~!!! 하는 감탄사가 나오리라..ㅎㅎㅎ

좋은 공기..멋나는 경치...ㅎㅎㅎ

그것들이 어우러진...선비촌 닭도리탕을 권해본다...ㅎㅎㅎㅎ

 

 

 

 

 

 

 

 

 

 

 

동동주 한잔..ㅎㅎㅎㅎㅎ

 

 

 

 

 

 

 

 

 

배너 위젯             free counters   

 

 

27439

 

 

728x90
LIS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