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해외여행/인 도 India

[한장추억네팔]오바~!!! 여기는 카투만두에서도 포카라~포카라~로즈~

728x90
SMALL

여행에서 가장 빠른 이동중에 하나가 오토바이를 렌탈해서 돌아 다니는 것이다.

언제부터 인도에서 오토바이 렌탈을 선호하게 되었다...

 

고아해변에서 본 히피족들의 오토바이 행렬을 잊을 수 없었서...

그윽한 향수가 가슴에 남아......

오토바이여행을 좋아하는 지 모른다..

 

한국에서 20대초반에 산에서 한번 크게 날아본 이후는 오토바이를 멀리했다...^^;;;

 

그러다 해외에서 오토바이 여행에 푸~~욱 빠져...마구마구...구경다닌 그때가 또..그립다...^^;;;

언제 또~나가보지...ㅎㅎㅎ

 

기동성은 역쉬~오토바이만한 것이 없다는 -쭈니생각-

 

포카라에서 오토바이로 포카라의 구석구석을 다~돌아다닌 기억이 뭉클 뭉클한다...ㅎㅎㅎㅎ

요즘은 ....오토바이 렌탈이 ..보편화 되었다는데...^^;;;;;ㅎㅎㅎ

 

 

 

 

 

 

 

배너 위젯             free counters    

 

27458

728x90
LIS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