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삶의향기/가끔글도쓰고

하루 종일 노가다 했습니다..^^;;; 시골을 배워가는 중..ㅎㅎ

728x90
SMALL

좋은 동생을 알게 되어...버섯재배에 대해서 배우고 있는 중입니다..

오늘은 참나무 작업을 했습니다..120cm로 만드는 작업인데...쭈니는 그의 노가다만했습니다..ㅎㅎㅎ

보이시죠..저기 나무들...쭈니..나무처럼 살고픔니당..ㅎㅎㅎ

아낌없이 주는 뿌리깊은나무처럼...^^;;;;

 

 

종일 일하다보니...서산에 해가 집니다...

노동이후의 일몰이 쭈니의 눈을 사로잡습니다...

캬~~~~아름다운 울나라...일몰...산허리에 걸려 넘어갑니당...ㅎㅎㅎㅎ 

 

 

그리고 피곤에 지친 육신과....톱밥에...온통...덥어선...몸을 부곡온천 H 사우나에서..풀어봅니당..

오랜만에 부곡하와이의 물을 찾았네요..ㅎㅎㅎㅎ 정말 좋았습니다..ㅎㅎㅎ

오늘은 정신 없이 잘 것 같습니다..벗님들 잘자요..ㅎㅎㅎㅎ 흥흥흥...^^;;;

쭈니...혹여...버섯이...자라면..그때..또...후기 쓰겠습니다...기대해주세요..ㅎㅎㅎ

 

힘이 남았으면...군밤 맛나 보였는뎅..ㅎㅎㅎㅎ 아쉽습니다..넘 피곤해서리..ㅋㅋㅋㅋ ㅜㅜ 담엔...먹어보공...알려드릴께요..ㅎㅎ

 

 

 

 

 

배너 위젯             free counters    

 

 

27425

728x90
LIS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