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국내여행/부산맛집

[맛집부산]<<하늘어장>> 2011년 연말연시 회식 어때!!! 여럿 쓰러진다.

728x90
SMALL

2011년의 한해가 마무리되어가는 싯점입니다...


벗님들의 ...연말 행사가 ...정신없죠...^^*


혹여 회식담당이신분들...


쭈니가 끝내주는 회식장소를 공개합니다.....


끝임없이 먹고..끝임없이...탄성을 불렀던...그 장소...하늘어장을 소개합니다..ㅎㅎㅎ


기억에 날만하고....


많은 사람에게 오래오래 회자될 수 있는....


이곳 어때요 ^^;;;;



메인 주방인데요...ㅎㅎ

오픈식이라..

청결함을 바로 볼 수 있었서...

맘놓구 먹을 수 있겠죠..ㅎㅎㅎ

 












모듬 한상 들어옵니다..^^;;;

 







자~~~2011년 수고들 하셨습니다...한잔하자구요...

건배~~~^^;;;;







해물류도..다량 들어옵니다...^^;;;

4인기준으로다..먹는 것입니당..ㅎㅎ


 




메인 중방의 인테리어가 참!! 잼나서 한장...올려봅니당..ㅎㅎㅎㅎ




메인주방앞자리에 있는 ...

참 궁금했던...

여기서 낚시도 하는 듯..ㅋㅋㅋ




요놈들도 주방앞의 인테리어....ㅎㅎㅎㅎ






부산 자갈치 시장과 자갈치 어시장의 야경을 보면서.....

한해의 마무리를 해보는 것도...

멋나 보일 듯...






매운탕이 나왔는데..

쭈니는 배가 풀(Full)이라~~~~~ㅠㅠ....

더 이상 먹을 수 없는 지경까지 이르럿다는...이야기가 지금도 전해지고..있다눈..ㅋㅋ..^^;;;


그리고 포만감과 함께..남포동 거리도 걸어볼 일일다...^^;;;




27334


 

 

     

 

 배너 위젯            free counters

728x90
LIS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