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국내여행/전라맛집

[맛집장흥]정남진 토요시장 한우골 1박2일 강호동 방문으로 대박난 곳!!! 한우마을

728x90
SMALL

장흥 정남진에는 토요시장 한우거리가 있다...본래는 5일장이 열리던 곳인데 지금은 토요일마다 한우를 저렴하게 판매하는 할인판매장으로 사람들이 찾는 곳이다.  2011년 강호동의 1박2일프로를 촬영하여 대박이 났다고 한다.  

그래서 그런지 곳곳에서 1박2일 맴버의 사진과 강호동 사진이 거리 홍보물로 많이 이용되고있었다.

 이곳을 찾았을때 너무나 사람들이 많이 온다하여 포스팅을 미루다 지금 올려보는 것이다.

맛은있는데...모라...표현할 길이 없다....ㅎㅎ

 

 

 

많은 한우할인판매점이 있다 토요시장에 있다 이곳이 일행이 먹었던 한우마을이다.^^;;;

 

 

이렇게 1층에서 싸온 고기와 키조개및 버섯가격대비 성능으로 중간정도(?)...

맛에 비하면 저렴하다고 전문 맛도사가 그랬공...

암튼 쭈니가 볼때는 가격과 맛이 좋았다는 것이 그때의 느낌이였다..

어차피 블로거는 쭈니의 느낌이다..

혹여...벗님들의 생각과 다를 수 있다는 것 이해해주삼..ㅎㅎㅎ

 

고기 때깔도 넘 좋아서..접사를 하는디..ㅠㅠ 버튼을 접사로 바꾸지도 않고 맛난다고..마구 먹어서..

먹기는 잘먹고...남겨진 사진이 없었다는..ㅜㅡ...

아..아마추어..쭈니..문젠당...ㅋㅋㅋㅋㅋ

 

 

 

  

 

장흥군 막걸리랍니다..ㅎㅎㅎㅎ 하늘수~~~

 

 

매생이 떡국..묵어보지 안았으면 말을 말공..ㅎㅎㅎㅎ

냉면..일딴..다~~~맛나..ㅋㅋㅋㅋㅋ

쭈니 기억에는 너무나..잘먹은 기억이 있다..

자료는 형편없지만....

맛만은 정말..좋았다..

쭈니 고기 맛을 잘 모르지만...

이날 이후로 고기에 자신감이 붙었다는 .....야설이..^^;;;; 흥흥흥!!!

 

 

 

일딴 국산이라는 것..증명하공..ㅎㅎㅎ

 

 

 

 

일층매장에서 고기를 선택한다....ㅎㅎㅎㅎㅎ

 

 

 

 

그날 그날 고기잡는날 한우의 가격이 매겨진단당..ㅎㅎㅎㅎ

일딴 신뢰가 간다..맛이 났당..ㅎㅎㅎ

 

 

 

 

 

 

 

고기좀 먹는다 하면 이정도는 알아야 하는뎅..

쭈니는 이것두..잘...모른당...쩝...ㅠㅠ

 

공부좀해야것당...

나름..맛집소개..진지하게 해야징..이거원~~~ㅋㅋㅋㅋㅋㅋ

낮뜨거워서...리...소개랄 것두 없당..ㅎㅎㅋㅋㅋㅋ

 

 

술먹고 좋다고 한잔 하라는데..쭈니는 이날 술을 안먹었다눈..ㅋㅋㅋ

그리고 함께 간 분이 약주를 하고..좋다고 자랑했다는 설은 있습니다...ㅎㅎㅎㅎ 

 

 

한우마을 하천 건너편의 아파트와 하천에 반사된 모습이 이쁘서 한장 박아주시공.....ㅎㅎㅎㅎ

 

 

 

 

 

 

27379

 

 

 

 배너 위젯            free counters

728x90
LIS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