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삶의향기/가끔글도쓰고

오늘 쭈니 우울했는데..트윗 벗님 덕분에...빵하고 터졌습니다..ㅎㅎㅎㅎ

728x90
SMALL

 

 

 

목욕탕에 오는 여자들의 유형
1.커버 걸 형
수건으로 온 몸을 가리고 들어오는 여자들.
어차피 들어오면 다 벗는 거 왜 가리고 들어오는지.
요렇게 들어오는 여자들 공통점.
목욕할 때도 구석에 숨어서 한다.
몸에 총천연색 용이 여의주 물고 날아다닌다든지
키스마크가 도배를 하고 있든지 둘 중 하나일 듯.

 

 

오늘 쭈니..빵..터졌다...ㅎㅎㅎㅎㅎㅎ 휴~~~~웃고 살자구요..ㅎㅎㅎ

 

 

27231

 

 

728x90
LIS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