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삶의향기/가끔글도쓰고

뿌리깊은나무 뿌나에 관하여 뿌리깊은나무 뿌나가 넋두리하다.

728x90
SMALL


요즘 뿌리깊은나무가 뿌나로 태어났다..ㅋㅋ 줄임말인 것이다.
그래서 쭈니도 가급적이면 뿌나로 사용하려한다..ㅎㅎ 첨에는 24부가 끝나고 보자는 심뽀로다..안봤는데...
뿌리깊은나무 뿌리깊은나무 하다보니 나도 편성되는 나약한 맘에 흔들렸나보다...
그래서 어떻게 어떻게 해서 12회까지 보고말았다...정말 보는 동안은..정신없었다...참 글을 쓴사람은...대단한 작가같다...어떻게 그런시각으로 그렇게 읽어서..작품을 만들 수 있는지 참...대단하다는 생각을 한다. 연기하는 연기자야...연기를 위해서 태어난 사람들 처럼 연기가 바닥이 없다...다들 내공이 깊어보인다.
12회까지 끝난 뿌리깊은나무 뿌나의 마지막 장면은 똘이 장혁과 소이가 어릴적 암호로 24년만에 만나는 극적인 장면을 연출하면서 끝이났다.
참....극적인 장면이 아닐 수 없다.
부모의 충격적 죽음으로 말을 잃어버리 소이와 그리고 죽었을 것이란 생각으로 살아온 동네 똘복(장혁) 그들이 우여곡절 끝에 만난다.

세종이도 그의 한글창제와 그를 따를는 집현전 학자들...그리고 밀본의 장본인들.... 그들과 갈등의 중심에 조생술이 존재한다..
결과야 어떻게 펼쳐질지 모르지만 각각의 시각에서 바라보는 한글창제의 근본은 백성으로 보인다..

뿌나가 인기가 높아갈 수록 인터넷에 뿌리깊은나무는 인기가 대단하다...뿌리깊은나무가 인기가 있다보니 뿌리딮은나무와 관련된 모든 것들이 시샛말로 떠고 있는 중이다.
쭈니나라만해도 그렇다.
많은 사람이 나의 닉네임으로 뿌리깊은나무이다보니 많은 방문자가 온다...
하지만 문제도 많다
내가 쓰는 뿌리깊은나무는 붙여서 사용한다..
헌데 나랑 가틍ㄴ 뿌리깊은나무를 사용하시는 분들이 좀있다..다른 닉네임사용자는 뿌리깊은나무의 닉에 숫자를 쓴다 던지 예를 들면 1뿌리깊은나무, 2뿌리깊은나무, 뿌리깊은나무1, 그렇게 사용하는 분은 나와 상관이 없는데..간혹 뿌리깊은나무를 칸만 띄어서 사용하는 분이 있다...뿌리깊은 나무 이렇게...참..웃고 말일인데...쭈니 입장에서는 바쁘다...오해가 많아서 왜 도배를 하냐...하면서 내게 따진다..ㅜㅡ...그것은 조금 만 봐도 내가 아닌데...나로 착각들 하신다...그리고 내가 봐도 뿌리깊은 나무란 분이 참 부지런하다...안가는 블방이 없다...그래서..참..대단하시다는 생각을 하면서도 간혹 쭈니나라방에오셨서..뿌리깊은 나무에대해서 나로 오해를 하는 분들이 있다...다행이 구분이 요즘은 된다 그 뿌리깊은 나무를 사용하시는 분이 닉앞에 붙은 그림에 소나무대신 대한민국이란 이모콘티를 사용하시니...다행이라 생각이 던다.
물론 뿌나 땜시..쭈니방이 유명세를 조금은 탔다. 하지만 뿌리깊은나무 덕분에..조금은 불이익도 있다.ㅎㅎ
빨랑 뿌리깊은나무가 끝이나고 쭈니나라나...다른 뿌리깊은나무들이 다~제자리로 왔으면 한다...쭈니가 컴을 사용한지 음...한 20년되는데...첨부터 뿌리깊은나무는 내가 좋아라하는 글귀라 사용해오고있다...물론 대중의 것이라 내것이다 아니다 라고 말을 못한다...간혹 어떤 사이트는 뿌리깊은나무를 다른 분이 사용하면 나도 뿌리깊은나무를 다른 것으로 비슷하게 한다..그래서 그런 분들의 맘은 알 수 있는데..가급적이면 서로 좋은 이미지로 남았으면 한다.

뿌리깊은나무가 대세인 요즘 뿌나가 뿌나로써..의미있는 시간이 되었으면 하는 바램으로 이렇게 넋두리를 적어본다...ㅎㅎㅎㅎ

728x90
LIS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