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국내여행/전라여행

[장흥여행]정남진전망대가 꼭!..우주선 발사체 같았서...진~짜!^^*

728x90
SMALL

지하 1층 , 지상 10층 으로 세워진 장흥 정남진 전망대는

지상 46m 높이로, 정남진은 한반도의 정남쪽인 장흥군이

대륙의 기운과 해양의 웅비가 조화롭게 교차되는 희망의 상징으로서 건설한 랜드마크.

날씨가 좋은 날에는 멀리 득량도와 소록도, 연홍도, 거금도 등의 섬을 조망할 수 있고

고흥군의 모습도 찾아볼 수 있다.

정남진홍보전시관에서는 정남진 장흥에 대한 3D 입체 홍보영상을 관람할 수 있다.

이곳에는 안중근 의사 동상도 세워져 있고,

해맞이와 해넘이 명소로 많은 관광객과 연인들이 즐겨찾고 있다.

 

주소 : 전남 장흥군 관산읍 삼산리 우산도

 

쭈니만 이렇게 생각하나..우주선발사체

푸히~~~ㅎㅎㅎㅎ

장흥의 명소로 조만간에...인기짱이 될 곳중에 하나가 아닌가한다...

그래서 쭈니가 먼저 왓따~~!!!!

벗님들..아주...전망대가 어찌 생긴것인지..

쭈니랑 함께..깝떼기를 벗겨봅시당..ㅎㅎ

 

그럼 쭈니랑 함께 장흥전망대를 돌아볼까낭..ㅎㅎㅎ

흠흠흠!!!!ㅎㅎㅎ

 

딱..입구가...건설업체의 팝플렛으로 나오는 조감도의 한모습같다..ㅎㅎㅎㅎ

그러면서 왠지..끌리는...ㅋㅋㅋ

참 묘한 곳이 있는 넘이당..ㅎㅎㅎ

 

따싸로운 오후 햇살과...

신선한 바다바람이 코를 간질간질하게한다...ㅎㅎㅎ

갯벌냄새는 쭈니 귀신같이 알아낸다..

다~~바다가 고향이기 때문이리라...ㅎㅎㅎㅎ

 

신비로움이 더한 듯 보인다..

햇빛반사~~ㅎㅎㅎㅎ

 

숲이 우거지고...조금씩 세월의 때가 뭍어나면...이곳은 참..아름다우리라...-쭈니생각-

 

잠깐 오르막을 오르다...벌써..멀리 바다가 보인다..

대한민국은 삼면이 바다다..^^*;;;;

 

첨에는 참...놀라웠다..

휑한곳에...떡하니..버티고 있는 조형물하나..ㅋㅋㅋㅋ 

 

정남진전망대라고 뚜렷하게..각인한다....ㅎㅎㅎㅎ

좀 밋밋하죠!!!

ㅎㅎㅎㅎ

 

전망대가 통은 이정도는 커야한다...

전망대아래에 대한민국의 지도가 있다..

결론은 그만큼..세상을 바라보는 눈이 장흥전망대라는

모름지기 호연지기가 있다는 것!!???

쭈니 생각이다..ㅎㅎㅎ

 

전망대에서 바라본 분수대이다..

여기 전망대는 한반도를 볼수 있는 곳이라..

아주..의미가 독특하다...ㅋㅋㅋ

 

조경의 이미테이션이 참..이쁘다...

곳곳에...신경을 무척이나 썻다...

 

 

저기보이는 둥근 탑과 앞에잇는 기둥마다는

전라남도의 자랑인 군들의 유명한 곳이 새겨져있다..

 

양쪽으로 장흥군의 읍들이 보인다...

보이죠??

 

 

 

 

 

쭈니는 이형상에서...

노래가 생각났다..

지구를 걸어가면...

모든 친구를 만난다는..그노래....

하지만..

설명은 조금 차이가 있다..ㅎㅎㅎ

쭈니는 시각은 애시각...

작가의 시각은 어른의 시각이당..ㅋㅋㅋㅋ

 

 

조형물에서 보이는 바다가 참..멋스럽다..ㅎㅎㅎ

 

탑의 앞쪽을....

 

탑의 옆쪽을 각각 바라보았다..ㅎㅎㅎㅎ

 

간단하게...정망대의 형상에 대한 설명이 있다..

형상설명이 안보인다면...컴터화면을 25%로로..보라..그럼 보인당..ㅋㅋㅋㅋ

 

                                                         

 

회진면 해양낚시공원

 

전망대에서 본...바다....설명들어간다...ㅎㅎㅎㅎ

 

보이는가 고흥군 소록도 연흥도 거금도 금당도...ㅋㅋㅋㅋㅋ

 

조금다른 방향에서본 금당도 금일도 익산도....ㅋㅋㅋㅋㅋ

안보이면...컴터 화면을 125%로로 하삼..ㅎㅎㅎㅎ

 

가까운 앞도 보공..ㅎㅎㅎ

 

아래의 분수대도 보인다...

아래와 위의 느낌은 사뭇다르다..ㅎㅎㅎ

 

전망대안 ^^;;;

 

아직도 주변 경관이 어지럽다..

세월의 때가 조금 뭍어나면..참..아름답고 유명한 관광지로 이름날 듯...^^

 

쭈니가 올라온 길...ㅋㅋㅋㅋ

 

이길을 보니...지리산 말티고개가 생각난다..

구비구비...고갯길...ㅋㅋㅋㅋ

 

안중근 의사 서거 100주년 기념을 위해서 세웠다한다..

안중근 의사 동상과...

 

2010년이 서거 100주년이다...

 

전망대와....

 

쭈니가 한곳에 섰다...

음...

쭈니가 조금 딸린다..ㅋㅋㅋㅋ

 

다른 방향의 기둥들...

 

 

깜놀...ㅋㅋㅋ부산면이당...ㅎㅎㅎㅎ

 

유치면...

 

 

장동면

해동사도 함가봐야는디..ㅋㅋㅋ

 

물축제가 대단하다는데..

쭈니..내년을 기다린다..

물축제..준이 물 아주 좋아라한다..ㅋㅋㅋ

 

9층에서 올라오는 계단

 

육지 쪽으로 바라본 전경~~~

 

여기는 9층의 레스토랑이다..아직...준비중인듯..

 

 

아직은 준비단계인 식당과 휴게실의 모습...

 

그리고 꾀제재한 쭈니..ㅋㅋㅋ

 

우연히...남자화장실에서..본...전망대에서본 뒤쪽의 모습이다..

저곳에...정남진의 조형물이 있다...

저기보이는 저~~끝부분...나중에 소개하겠다...ㅎㅎㅎ

 

그리고 앞바다...ㅎㅎㅎㅎ

 

정남진전망대 임포~ㅎㅎㅎ

 

 

정남진 홍보전시관 되겠당..ㅎㅎㅎ

 

전망대의 뒤쪽에서 바라보는 바다...

 

1층의 로비에는 컴터가 있었다..그리고 잠깐 휴식할 수 있는 공간...

 

 

전망대를 뒤로하고...

 

이제 내려온다..ㅎㅎㅎㅎ

 

어떻게 잘보셨는지!!?? ㅎㅎㅎㅎㅎ

 

 

27191

 

 

 

 

           배너 위젯                                              

 

[맛집]장흥여행 다슬기 다슬기 석진식당 다슬기 100%장흥산이넹^^*                                                           http://blog.daum.net/munandcom/17434776

[장흥여행]편백숲 우드랜드 숲길 샤워 해봤니!!! ^^* 제 1/2 부                                                               http://blog.daum.net/munandcom/17434778

[장흥여행]편백숲 우드랜드 숲길 샤워 해봤니!!! ^^* 제 2/2 부                                                               http://blog.daum.net/munandcom/17434779

728x90
LIS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