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국내여행/전라여행

[장흥여행]편백숲 우드랜드 숲길 샤워 해봤니!!! ^^* 제 2/2 부

728x90
SMALL

아이가 미래다 ^^;; -쭈니생각-..

 

편백숲 우드랜드 편 제 2 부는 조금 천천히 사진과 글을 읽어주세요 ^^;;;

벗님들의 가슴에 ..짠~~함이 있다고 봅니다..-쭈니생각-

 

아이들에게 이곳이 좋다라고 평가 받는다면..

장흥 편백숲 우드랜드는 대단한 것이 된다...

 

쭈니는 어릴적 산과 들보다는 동물원과 친구들그리고 놀이 시설이 좋았다....

이곳에 놀이 시설은 조금은 부족하다는 생각을 한다...

그래도 많은 손길이 느껴진다...ㅎㅎㅎ 

 

어르신 들의 발걸음..ㅎㅎㅎ

오랜만의 외출이신지 한껏...소리가 높으시다~ㅎㅎ...

여기는 자연이다..ㅎㅎㅎ

 

좋은 곳에는 다~팬션들이 있다..

그래도 조경과 어울려서 다행이라는 생각을 한다..ㅎㅎㅎ

 

쭈니가 갠적으로 좋아라하는 흙집이다..

나이가 들면 이렇게 짓고 살고싶다...

 

sbs 드라마 촬영지 "대물"

기억들 나시는 징..ㅎㅎㅎ

 

오늘도 저곳에 자고 일어난 분들은 연예인의 기분이 된 것인가...꺙!!!!ㅎㅎㅎㅎ

 

저곳의 하룻밤은 참 설레이고 기대된다..

ㅜㅡ 하지만 쭈니는 못잣다는....ㅎㅎㅎㅎ

여기는 예약제다....벗님들도 꼭!! 예약하시길..ㅎㅎㅎㅎ

 

음..흙냄시..ㅎㅎㅎㅎ

  

박이 눈길을 끈다..ㅎㅎㅎ

 

좋다 ^^;;;

 

한켠의 팬션과...한켠의 흙집..

다양하게...구분되어 있다..ㅎㅎㅎ

 

누군가의...깨소금...ㅋㅋㅋ 볶는 냄시가 난다...

 

복층 흙집이 궁금했는데...ㅜㅡ..

아직도 주무시는 분들이 안에 있기에 촬영을 못했다는....안타까운 사연이..ㅋㅋㅋㅋ

 

아침 홀로하는 산책길이라면..이정도면 충분하리라...

 

편백숲 우드랜드...

여기서 샤워의 기억은 오래오래...^^*...

  

영화속의 장면들..처럼...스쳐간다..

 

관리시설도..여기는 ..좀 짱이다..^^;;;

조기 뒤쪽의 어지러운 상황빼고는...흠흠흠^^..

 

꽃 보다 아름답다....

시작합니다....

벗님들...

사랑합니다....^^*

 

 

이곳에서...아름다운 장면을 잡았다...

쭈니의 맘을 ...붕~~뜨게 한다....

아름다움으로 쭈니속에 녹아든다...

 

그냥..쭈니의 기분이라 받아주시길...ㅎㅎㅎ

쭈니도 이렇게 이쁜 사랑으로 함께 살고싶다...

벌써 2011년 10월의 마지막밤이다....휴~~~~ㅠㅠ

 

오랜 세월 저렇게 살아왔을터~^^

 

작은 장애물에 할아버지가 할머니의 손을 잡아준다..

 

따스한 햇살이...지천에 늘리고...

 

오랜세월만큼의 흔적들이 주위를 맨돈다..

 

여기는 편백숲 우드랜드의 산책길...

 

쭈니의 시선을 잠시도 놓지 못하게 했다...

왜..쭈니가 찡할까..!!??

낮설지 않은 ....무엇인가가..쭈니 속에 있기 때문이겠지....

아름다운 늙음...

쭈니도 갈망하는지 모른다..

 

 

꼭!!!햇살이...축복이다

 

 생각을 잠깐했다....

 

그리고 눈부심

 

정말 아름다운 것은 눈이 부실 정도다...

 

높은 가을하늘 만큼이나...아름답다..

두분의 아름다움이 오래오래...그렇게 지내셨으면 좋겠다..

 

나도 모르게 카메라를 계속...꽃을 찍는 냥....셔트를 누른다...

 

미안하고 챙피하고..숙쓰러운 것도 잊은 쭈니..

 

감동먹었다....마이..마이.....ㅠㅠ

 

당당한 할아버지의 모습에서 ...기가 눌리고..

 

아름다운 할머니의 모습에서 ..

 

사랑을 느낀다...

 

꽃보다 아름답다....정말......

 

꽃보다...

 

쭈니도 이케...살다...가고싶다....

참 좋았다..

이른 아침  쭈니는 참 아름다운 것으로..

하루를 시작했다...^^;;;;

 

장흥 편백숲 우드랜드가 너무나 좋았다..

할아버지와 할머니의 모습에서...

흠뻑 빠져 버렸는지 모르지만...

너무나 좋은 추억과 아름다움을 선사해 주었다...ㅎㅎㅎ

여러분들도 꼭!!!!

이~아름다움을 경험해보시기를 바란다..

쭈니가 잠깐 소개했다..

어떠셨는지..^^;;;

 

다~아름답다....

 

모든것이..다..아름답다...^^;;;;

 

작은 길 마져...축복의 땅 인냥....ㅎㅎ

 

꽃을 담는 이름모를 작가의 모습마져...이곳에서는 축복 받은 듯하다...ㅎㅎㅎ

 

 

산천의 꽃도...

 

깊은 숲길의 운치마져~

정겹기가 말을 할 수 없다...

 

숲사랑방의 기와는 예술품같구...

 

그 중심에 보이는 꽃잎~

 

한켠에서 그네에 앉아잇는 중년의 부부에게서도..

멋찐 아우라가 보인다...^^*

 

숲사랑채를 찍다보니..각이.쭈니 눈에는....작품같았다는....ㅎㅎ

 

한발짝 더~다가가서..보니..ㅎㅎ

 

어느 옛시절의 집앞을 지나는 느낌이다...

오랜세월 타임머신을 타고 온 듯한....

그런..느낌....

 

첨에는 그림인 줄 알았다눈..ㅎㅎㅎ

 

 

 

 

 

처마가 이뿌다...-쭈니생각-

 

딱 한국의 정서가 이사진에 느껴진다..- 쭈니생각-

 

처마가 고풍스럽다했는데..

오래된 것 맞넹..ㅎㅎㅎㅎ

 

이것이 뿌리일까요!!??...나무의 줄기 일까요??

 

참..대단하지 않습니까..!!??

여기는 장흥 편백숲 우드랜드입니다..ㅎㅎㅎ

 

응용력이.웃음을 나게....버섯에서 물이 나오공..ㅎㅎㅎㅎ

물이 버섯이 되는...^^ 아이디어...

분수의 역할도하는...

쭈니는 물소리가 참 좋습니다..^^;;;

 

가을날...물소리..바람소리...그렇게 느꼈습니다....ㅎㅎㅎ

 

잠깐 돌아나가면...

바로 목공건축체험장이 나옵니다...

 

 

아기자기하게 꾸며져 있었으면서..

많은 것을 이룰 수 있는 곳이기도 합니다.

 

오랜만에 보는 수라간...ㅋㅋㅋㅋㅋ

 

가는 길이라...만약 갔다 오는 사람이 봤다면!!??

이궁..ㅎㅎㅎㅎㅎ

저기서 와도 가는 길..

여기서 와도 가는 길...

 

정리정돈이...이곳에서도 좋아보이는 이유는..^^;;;

 

제 1부에서 강조한 소금집..

정말 소금으로 지었을까....??

좀 있다 결론이 나옵니다..ㅎㅎㅎ

 

 

쭈니는 이런 고목에게서 깊이를 느낍니다...

 

압도 당하는 쭈니.....캬~~~~~~~~~~예술~짱!!!!!

 

이뿌죠 ^^;;;

 

체험시 사용될듯보이는 나무들...

 

어마어마....하죠??

 

쭈니가 좋아하는 장면..^^;;

 

또 한쌍의 부부가..같은 곳을 바라봅니다..^^;;;

 

 

다양함이 있습니다..

여기는 편백숲 우드랜드입니다..ㅎㅎㅎ

 

 

이쁜..꽃도 있공...

  

울창한 숲도 있공..ㅎㅎㅎ

 

자꾸..편백소금집으로 가라는데요..ㅎㅎㅎ

쭈니 눈에 마구 보입니다..

 

그럼 가볼까요?? ㅎㅎㅎㅎ

 

 

자 도착했습니다..

웅장합니다...

이곳에서는 저..산아래가 다~보입니다...ㅎㅎㅎ

 

요기서 부터는 약간의 픽션이 들어갑니다..^^;;;;

 

시설비..엄청날 듯..^^;;;;

 

이렇게 전망 좋은 곳에 자리를 잡았습니다...

장애인을 위한 전용시설도 되어 있나봅니다..

당연히 그래야지요..ㅎㅎㅎㅎ

들어가는 입구와 엘레베이트도 있었습니다.

 

이건 몬미??

ㅠㅠ 제가 간날이 월요일 입니다..ㅠㅠ

사람 잡습니다...

이건 아니잔아..이건 아니잔아...

 

딱!!! 버티고 있는 이눔이 원망스럽습니다....ㅎㅎㅎㅎ

이런다고 쭈니는 물러나지 않습니다...

그럼 촬영이라도!!??

우~씨~~안된다네요...ㅜㅡ...

 

아치형으로 신발을 두는 곳이 있구요~~~ㅎㅎ

 

조금씩..내려가 봅니다~~~

여지 없습니다..

쫓겨나는 쭈니...ㅠㅠ

누굴 원망합니까!! ㅠㅠ

월요일은 국가에서 운영하는 국립시설물은 휴일이라는 사실을 어린시절..

도서관에서도 알았던 쭈니인데..

완전 낭패입니다..

벗님들은 잊지 마세요!!!!!!!

그래서...소금집이 소금으로 만들었는지 무엇으로 만들었는지...구경을 못했다는.....ㅠㅠ

벗님들이 가시면 꼭!!!갈쳐주삼..ㅎㅎㅎㅎ

쭈니 캠페인 이였습니다...ㅎㅎㅎㅎㅎㅎㅎ

 

소금집을 뒤로하고....전망이 참 좋네요~

 

내려옵니다...

 

멀리서 본 소금의 방(집)...ㅡ,.ㅡ;;;;

암튼~~~~~~~~ 좋우네요~

 

연락처보이죠??

 

이길로 내려와서 소금집으로 올랐갔네요..

 

주차장에서 내려오는 길

 

내려오는 비탈길의 숲들..

 

캬~쭈니가 벌을 사진에 담았습니다..함께 잠깐 감상하자구요..ㅎㅎㅎ

 

쭈니가 나비도 사진에 담았습니다..ㅎㅎㅎ

 

장흥의 편백숲 우드랜드에는요..이런 집두 있구요..ㅎㅎㅎ 

 

요런 집두 있구요..ㅎㅎㅎ

 

이케 생긴 집두 있는데..다~팬션스타일이라...

맘에 더는 곳을 잡아서 ..숙박할 수 있답니다..ㅎㅎㅎㅎ

 

우연히..잡힌...나무 가지의 모습..겨울 준비에 들어가나 봅니다..ㅎㅎ

 

이제는 내려갑니다...천천히..

느림의 미학을 쭈니는 조금 압니다...^^

  

꽃들과 나무의 만남....이것도 좋터군요..ㅎㅎ

  

꽃과 팬션의 만남..이것도요..^^;;;

 

호젓한...산책길도...낭만이 넘칠 듯하구요...

  

아침에 일어나서...주변 경관을 느끼는 아름다운 발코니를 끼고 있는 팬션시설이네요..ㅎㅎ

 

쭈니의 인증샷!!!

아~~~..어색..ㅋㅋㅋㅋ

 

곳곳에...팬션들이 있습니다..

군데..하나도 이상하지 않습니다..

왜징..ㅋㅋㅋ

 

내려오는 중에..산책로입니다..^^;;;

영화에서 나오는 한장면 같지 않나요...

 

 

그리고 조금한 연못....

 

애들이 뛰어놀고 있습니다...

 

요 각이 이쁘서 한장..ㅎㅎㅎ

 

애들이 시끌벅적해서..봤죠!!??

쭈니 호기심 많습니다..ㅎㅎㅎ

 

고라니도 보이공..닭도 보이공..ㅋㅋㅋㅋ

애들이 현장 체험중(?)

웃음소리가 끝나지 않습니다..

아이들도...

산천을 좋아합니다...

목재 문화체험관앞에서

동물체험을 하는 듯...

더~신나보입니다..ㅋㅋㅋㅋㅋ

애나 어른이나...시키는 것보다..

재미난 것은 먼저 압니당..ㅎㅎ

 

 

웃음소릴 뒤로하고...

하산을 합니다..ㅎㅎㅎ

 

내려오는 사람들~~~ㅎㅎ

 

내려오는 곳에서 만나 또다른 팬션~

 

아쉬워서 다시 한번 돌아보고...^^;;;

 

울창한 편백숲~

여기는 장흥 우드랜드입니다..ㅎㅎㅎ

 

오는 사람이 있으면 가는 사람도 있습니다.ㅎㅎㅎ

 

높은 가을 하늘도 보시고...

편백숲도 보시고..

숲속에서의 1박2일도 해보시고..

그렇게 이번 가을을 보내자구요 ^^;;;

 

꽃이 있고...

 

숲이 있고...

 

숲이 있고...

 

 

아름다움이 있는 곳

여기는 전남 장흥 편백숲 우드랜드입니다...^^*

제 1부 에서 올라 갔던 곳...ㅎㅎㅎ 

 

입구입니다...얼매나 사람들이 많았는지..ㅋㅋㅋㅋ

 

쭈니는 깜놀~했습니다..ㅎㅎㅎ

 

 

저 버스들 보이시죠..

대한민국 버스 이리로 다 온 듯..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다음에는 꼭!!! 가고픈 곳입니다...

차 한잔이 간절해지네요..

쭈니도 차~좋아합니다..

벗님들...좋아하시죠~

우리

언제 차~한잔어때요....^^;;;;

 

27190

 

 

 

           배너 위젯                                              

 

[장흥여행]편백숲 우드랜드 숲길 샤워 해봤니!!! ^^* 제 1/2 부                                                                http://blog.daum.net/munandcom/17434778

728x90
LIS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