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국내여행/전라여행

[장흥여행]편백숲 우드랜드 숲길 샤워 해봤니!!! ^^* 제 1/2 부

728x90
SMALL

쭈니는 간혹 샤워라는 말을 잘 사용합니다.

음악을 듣기위해서 클럽을 가면 음악샤워하러간다..합니다.

이번에는 나무숲길에서....나무를 찐~하게 느끼는 편백숲길 샤워를 즐기고 왔습니다.

가을이 무러익어가는 10월날 아주 산뜻한 샤워의 세계에 빠져봤습니다...^^;;;;

아직도 가을이 다~끝나지 않아서 다행입니다.

쭈니가

전남 장흥의 편백숲 우드랜드의 하루를 소개합니다...^^;;;

정남진 정북진 정동진 다들 잘~아시죠 ^^'''

전남 장흥에서 야심차게 준비하는 것 중 하나가

대한민국 정남진에 전남 장흥이 있다는 것입니다.

정남진 그곳에...

대한민국에 자랑하는 편백숲 우드랜드가 있었습니다.

 

건강에 좋은 피톤치드와 음이온을 가장 많이 내뿜는 것으로 알려진 편백나무 전남 장흥군에는

100ha에 이르는 편백나무 숲이 조성돼 있습니다.

 

정남진 편백숲 우드랜드 입니다.

 

통나무 주택, 황토주택, 한옥 등 숲속애ㅔ서 건강 체험을 할 수 있는 숙박시설과 생태건축을 체험할 수 있는 목재문화체험관, 목공건축체험장, 편백노천탕,

편백 톱밥 산책로등이 조성돼있는 우드랜드에는 오전 7시부터 오후 11시까지 찜질방인 편백소금집이 개방돼 있어 휴양과 건강체험을 동시에 즐길 수 있고,

비비에코토피아에서는 편백나무 풍욕을 즐길 수 있습니다.

 

주소 : 전남 장흥군 장흥읍 우산리 산 20- 1

전화 : 061-864-0063

장흥여행홈피 : http://travel.jangheung.go.kr/

 

-장흥관광명소소개에서 옮긴글-

 

쭈니는 자연을 사랑합니다.

자연에서 오는 기(지기)와 신체의 음양등을 조금 신봉하는 부분이 있습니다...^^* 깜놀이죠!!??

쭈니 약간 그렇습니다.

물론 아직도 검증되지 않는 그런 부분이지요.

허나 근본은 다~있습니다...그럼

이제 쭈니랑...편백숲 우드랜드를 구경해 볼까요 ^^;;;

준비 됐나요?? 준비 됐었요!!

요고요고..유치원 버전이다....ㅎㅎㅎㅎ

 

 

자!! 자!! 동네 분위기 파악 한 번 해주시공..ㅎㅎㅎ

 

일딴..바람이나...기본적인 사설...눈에 담아주시공..ㅎㅎㅎㅎ

 

쭈니는 갠적으로 웰빙 산책로랑 야외 교실이 맘에 들었다눈~~ㅎㅎㅎㅎ

 

들어가는 입구쪽에 이러한 푯말이 사정없이 ..

우리를 반긴다...

모~일딴...느끼는 거지만...다양 하다는 것 아니겠는가!!...

울나라...숲길은 좀 걸어본 쭈니...큰 기대를 하지 않는다...ㅋㅋ

허나...간혹 아주 간혹 그런 쭈니를 감동 받게하는 곳이 있다...ㅎㅎㅎㅎ

 

계단으로보이는 곳으로 올라가고 옆길의 사람이 있는 곳으로 내려 온다..보통은 ^^

내려오는 곳으로  빨랑가도 된다..

특히..소금 찜잘방은 옆길로 그냥..올라가면 그 만큼 시간 단축을 할 수 있다..ㅎㅎ-쭈니 우드랜드 팁-

나이드신 분들..힘드시니까^^..이케 갈쳐드리면..찜질방 가실때...편안하다눈...쭈니생각..ㅎㅎㅎ

 

올라가는 곳에..보이는 물받이~~~

 

참새!~짹짹!! 하면서.내려오는 우리  아이돌~~^^;;;

세상에 애들 눈망울 만큼 아름다운 것도 그리 많치는 않으리라...-쭈니생각-

 

넋이 나가는 쭈니..쭈니는 애들을 넘 좋아라 한다....ㅎㅎㅎㅎ

 

아구..아구...이뿌지 않은가!!?? ㅎㅎㅎㅎㅎㅎ그냥..웃는다...

 

고독도...여기오면..더~운치있는 고독이 될 듯보이는 숲의 모양새다...

  

학생들의 소풍과 산책을 즐기는 노부부....

쭈니는 이곳을 산책하는 동안 내내...참 아름다운 그림을 많이 본다..

함께 느껴보시죠..벗님들 ^^;;;;

 

시간이 나면...저 속에 돗자리를 깔고...낮잠을 자도 좋을 방갈로 형식의 나무집이다...ㅎㅎㅎ

 

따뜻한 10월의 햇살이 낮간지럽다....ㅎㅎㅎㅎㅎ

 

"자연에서 난 것으로 몸을 치유한다."

요고 쭈니가 무조건 인증한다...ㅎㅎㅎㅎ

 

다들 정신이 없다 한쪽에서는 소풍의 즐거움...한쪽에서는 작가의 셔트소리가 귓전을 때린다..

사~~샤~~~샥캭~!!

캬~요즘은 샤트소리가...참..좋다~ㅎㅎ

나무와 하늘은 참 닯아있다...오래된 부부처럼...

 

꺄~~~~~~~~~~~~^^;;;;;

그냥...쩍~~벌어진다...좋아서...이해하시죠~!!!!ㅎㅎㅎ

 

쭈니의 디카로 찍은 것이다...

왠 만한 사진 부럽지 않다..ㅎㅎㅎㅎ

 

조렇게 무지개를 들어가게 찍는 것두 쭈니만의 테크닉(?) 누가 들어면..

욕이나 안해서면 좋겠다..ㅋㅋㅋㅋ 

 

애들이 소풍을 왔다..

가을 소풍..

흠흠흠...모~쭌이도 가을 소풍쯤으로 온 것이지만..ㅋㅋㅋㅋ

 

 

 

                                                       

 

멀리에 돌탑이 보인다...^^;;;;

 

언젠가는 이탑이 이곳의 유명한 ...곳으로 바꾸어 줄것이다..

저 돌맹이 하나하나가..참 기운이 세다...ㅎㅎㅎ

 

이쁘고 전망좋은 곳에 팬션이 있었다...

상부상조인듯..

이쁘게 보이고...편안하게 쉬고...참 좋은 아이디어인듯...

 

참 방갈로가 이쁘 보였다..

괜히..시부적..하루자고 싶공..ㅎㅎㅎㅎ

 

편백림 사이로...피어있는 국화~~~^^;;; 참 그 모습이..앙증맞다...ㅎㅎㅎㅎ

 

길을 따라..산책을 한다...

 

 

단풍취도 있고...

 

또다른 팬션도 있고...

 

또다른 돌탑다 있고...

 

어리병풍도 있고...

 

둥굴레도 있고...

 

딱 좋다..자연치유만이 병을 고친다...^^;;;;

 

연이은 산길이...참..운치가 있다....

숨이 탁 터인다...

참았던 깊은 숨을 쉰다..

저..밑 폐까지....시원하다..

여기는 전남 창흥 편백숲 우드랜드이다...

깊은 숨을 쉰다....참..시원하다...맑다..좋다....^^;;;;

 

잘 조성된 부분들이다...

산책로~

 

도깨비부채도 있고...

 

또...이어지는 길........

우리는 어디로 왔다 어디로 가는가...

잠깐 시인도 되어본다...

쭈니..약간 센티 해졌었다..ㅎㅎㅎ

 

샤워의 향연은 계속~~쭈~~욱 되었다...ㅋㅋㅋ

 

다양한 테마로 편백숲이 조성되었다...

아기자기 하기도하고..

도시에 지친 시민들이 하루정도만 쉬어도...회복될 듯 보인다...

 

길에서 ..보이는 꽃이 요즘 쭈니는 참..이뿌다는 생각을 자주한다..

한번 피는 것이...그래서 더~여운이 남아서 일까....

 

곳곳에서...자연을 느낀다..

맑은 공기 맑은 하늘 맑은 숲

이곳에 쭈니가 있다....ㅎㅎ

 

쭈니의 똑딱이도 사진이당..ㅎㅎㅎㅎ 히~~~~^^**

괜시리 좀 찔려서리..ㅎㅎㅎㅎ

 

 

소풍온 애들...손한번 흔들어주시공..ㅎㅎㅎ

 

하늘도 한번 보공..ㅎㅎㅎㅎ

 

요고보이면...일딴..다온 듯~ㅎㅎㅎㅎ

 

벗님들이 선택해서...다~보아도 된다..

적어도 이곳에는 하루정도 시간을 내어서 천천히..

둘러보기를 권장한다...ㅎㅎ

그럼 심신이 맑아진다고 단언한다.. -쭈니생각-

 

숙박 ^^* 쩝...쭈니 좋았다..하루만 잣었면...ㅋㅋㅋㅋ

 

깨끗하게 조성되어 있는 길과 숲길...

 

다양한 산책로들...

 

이제 소금집으로 향한다...

소금집이라.....정말 소금집일까..

어떻게 지었지...

여러분도 궁금하죠...

쭈니가 2부에서 다시 전한다..

쭈니의 블로그는 방송후~가 없다..다만 기다려야 한다는 것이당..ㅎㅎㅎ

 

손한번 흔들어 주시는 우리의 아이돌!!!!

너희가 미래다..ㅎㅎㅎㅎㅎ -쭈니생각-

 

27189

 

 

 

 

           배너 위젯                                              

 

[맛집]장흥여행 다슬기 다슬기 석진식당 다슬기 100%장흥산이넹^^*                                                     http://blog.daum.net/munandcom/17434776

 

 

728x90
LIST